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GPA 1.16 정도가 나오는데, 지원할 수 있을까요?

GPA를 환산해보니깐 1.16 정도가 나오는데 지원할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와이즈웨이에 잘 오셨습니다!

GPA 1.16/4.0 도 가능합니다.

다만 국내에서 2학기 동안 (1년간) 학점 보충 프로그램을 이수하셔야 합니다.

그럼에도 유리한 것은 보충 교육에서 이수한 학점을 미국 주립 대학에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컨설팅 해 드리고, 이수후에 미국 주립대 2학년으로 편입할 수 있도록 해 드립니다.

보충 교육이 그냉 막연히 흘러가는 시간이 아니고, 그 기간 동안 충분히 토플이나 학점 보충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해 드립니다. 이 보충교육을 받으며 실력이 극적으로 좋아져, 미국 대학에 진학해 <전과목 A> 를 올리고, 미국 취업과 영주권 취득의 꿈을 이룬 학생들이 많습니다!

보충 프로그램 접수를 위해서는 먼저 저희 참가신청서를 써서 제출해 주시고,

성적표를 저희 메일로 보내주세요. 메일은 lamiwell@naver.com 입니다.

참가신청서와 성적표, 토플 점수 등을 기본으로 미국 주립대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해 드리고, GPA 1.16 / 4.0 로 확인되는 경우에는 선발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확인을 받은 후 등록을 해 주시면, 1년 정도의 보충 프로그램 접수와 함께 미국 주립대에서 학점 인정을 받을 수 있는 학과목을 선정해 주는 컨설팅을 해 드립니다.

아울러 보충 교육 이수 기간동안 필요한 토플 점수 (혹은 아이엘츠 점수) 를 획득할 수 있도록 코칭해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와이즈웨이 장학생중에는 고교 내신 성적이 모자라 6개월 ~ 1년간 국내에서 보충교육을 이수한 학생들 중에 미국 주립대로 진학해 <전과목 A> 를 올리고 미국 현지에서 기업과 병원 등에 간호사로 취업하고 영주권을 받은 학생들이 아주 많습니다. 특히 내신이 부족해 보충 교육을 이수했지만, 주립대 진학이후에는 6번 연속으로 <전과목 A> 를 올리고 학부생 조교를 거쳐 <조지아 텍> 박사과정에 "전액 장학생"으로 진학하면서 동시에 $35,000 의 연구 장학금 (Stipend) 를 받는 성공사례 학생도 나왔습니다.

국내 고교 성적 자체보다는 와이즈웨이와 함께 하면서 컨설팅에 따라 몰입하고 노력하는 것이 훨씬 더 확실한 성과를 낸다는 사실을 웅변으로 잘 보여주는 사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참가신청서와 성적을 보내주시고 월례 설명회에도 참석하세요.

와이즈웨이 성공 사례를 증명해주는 학생과 학부모님들을 만나 직접 의문사항을 문의하시고, 최신 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루라도 빨리 와이즈웨이와 함께 하시면 토플 성적과 내신 성적 올리기 등 여러가지로 유리합니다.

135회 설명회(23.5.23일) 에서 김*영 (와이즈웨이 40기,3회 연속 전과목 A) 학생, 영주권취득 강*윤 간호사 (와이즈웨이 16기) 어머님, <조지아텍 박사과정> 에 "전액장학생" + "연구보조금" ( Stipend ) $35,000 지급받는 안*빈 장학생 (와이즈웨이 25기) ​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1,000 ~ 1,8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여기에 기숙사비와 책값, 외국인 보험료 등을 합하면

1년에 2,000 ~ 2,800 만원 정도로 미국유학을 할 수 있습니다.​

​​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미국 현지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http://www.lamiwell.com/)참고해 주세요!

미국 주립대 장학생 진학 문의나 상담을 원하시면

02-2118-8311 / 070-8658-8322 로 연락주세요^^.

정성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sJqCrCAc

 

라미웰

#미국주립대장학유학 #와이즈웨이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