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간호학과가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와이즈웨이 홈페이지에 게재된 미국 간호대학 관련한 질문을 가져왔습니다!

요즘 간호학과가 굉장히 인기가 많더라고요 ㅎㅎ

글쓴이 : james

검정고시와 토플80점대로 갈 수 있는 와이즈웨이 대학교 리스트를 알려주실수있나요?

간호학과가 있다면 좋을것 같습니다.

------------------------------------------------------------------------------------------------------------------------------

관리자

안녕하세요?

1. 장학입학 가능 대학리스트는 회원등록을 하신 분들께, 그리고 자세한 정보는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분에게만 열려있습니다.

2. 저희 Wise Way 프로그램은 국내 검정고시 학생들에게 무조건 장학혜택을 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미국 대학은 우리나라 검정고시를 인정하지 않고 있고, 저희 Wise Way 장학 대학 모두 인정하지 않고 있어서 입니다.

다만 검정고시 후 국내 대학을 1년 이상 수학한 학생의 경우에는 입학과 장학혜택을 부여하고 있으며, 저희 Wise Way 장학생들 중에도 검정고시 이후 저희 Wise Way의 상담을받아 대학 과정을 1년이상 마치고 간호학과로 진학한 학생들이 있고 모두 병원에 취업했습니다.

3. 간호학과는 모든 Wise Way 장학 대학에 개설되어 있고, 토플 80점이면 충분히 입학할 수 있습니다.

4. 검정고시 학생으로서 Wise Way 장학혜택을 받으시려면 바로 홈페이지의 참가신청서를 제출해 주세요 (참가비는 일단 무시하시기 바랍니다). 검정고시 성적표를 메일로 (lamiwell@naver.com) 보내 주시고 즉시 상담을 해 주세요. 등록하게 되면 미국 간호대학으로 진학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 드립니다. 그리고 매월 열리는 설명회에 참석하시면 현재 간호학과 졸업후 병원에 취업해 있는 졸업생 / 학부모님을 만나실 수 있고 자세한 간호학과 유학 생활에 대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보충 교육과정 마감 시한이 얼마 남지 않아 이 기간을 넘기면 6개월 이상이 또 미뤄지게 된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시고 바로 상담하세요 ^^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8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등을 합치면

1년에 1,800~2,5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와이즈웨이 졸업생에 대한 미국 취업 특별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www.wiseway.co.kr) 나

전화 02-2118-8311, 혹은 아래 오픈 채팅 상담으로 연락주세요!

1:1 상담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