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네이버 지식인] 유학가고 싶은 20살입니다.

저는 모 지방대에 다니는 20살 남학생입니다

공부도 못하고 평점도 최악이고 영어도 못합니다

이번 여름방학때 알바를 처음 해봤는데 여러사람들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여러대학에서 온 사람들이 있었고 정말 우물안 개구리였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아직 20살이면 늦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집도 가난하고 공부도 못하고 가진건 쥐뿔도 없지만 편입도 하고 싶고

유학도 하고 싶습니다

지금부터라도 준비해서 군대를 다녀오고 졸업하기 전에 꼭 해보고 싶습니다

무엇을 공부해야하고 어떤 준비를 해야할지 궁금합니다

-----------------------------------------------------------------------------------------------

안녕하세요^^

지금 20살 이시면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됩니다. 지금부터 차근차근 준비하시면 원하시는 것들을 꼭 이루실 수 있을거에요. 적은 비용으로 유학을 생각하신다면 wise way 프로그램을 추천해드립니다.

 

Wise Way 프로그램의 장점은 우선 입학 조건이 까다롭지 않다는 것입니다.

 

고교성적 GPA 4.0만점에 2.5점(평균 67점 정도), 토플 69점 이상이면 미국 주립대학에 입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교 점수가 미치지 못한다면 현재 다니고 있는 대학에서 4.5 만점에 2.9 이상이라면 문제없습니다. 고교 성적에 따라 1학기 ~ 3학기까지 이수하면 되지만, 그것도 못 미친다면 다른 방법으로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상담해 드립니다. 다만 아무런 준비없이 보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제부터라도 진정성있게 준비한다는 각오가 있고 와이즈웨이의 길을 잘 따라야 합니다.

 

그리고 영어실력이 조금 부족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국내 준비 기간동안 단기간내에 토플점수가 나올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미국 현지로 출국하여 4주 ~ 4개월 간 TOEFL 점수 향상과 전반적인 영어 쓰기 능력, 회화, 미국문화 등을 이수하는 대학 예비과정을 거치면 미국 대학에서 충분히 적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미국 주립대학에 진학한 학생중 많은 학생들이 전과목 A 등 높은 성적을 올리고, 좋은 성적을 바탕으로 미국 현지에서 취업을 하거나 장학금을 많이 받는 대학원에 장학생으로 진학하는 등 성공 사례가 많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비싼 학비의 부담을 엄청나게 줄일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는 것입니다.

보통 미국으로 유학을 하게 되면 연간 5천만 원에서 1억 이상의 비용이 듭니다.

이는 외국인에게 적용되는 Out-of-State Tuition 이 적용이 되어 In-State Tuition 을 적용받는 미국 주민 학생들보다 3~5배 비싼 등록금을 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Wise Way 프로그램을 통해 유학을 간다면 미국 주민만 받을 수 있는 In-State Tuition 을 적용받아 학비, 기숙사비, 식비를 포함해 1,700만 원~2,300 만원 정도의 비용으로 대학을 졸업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립대와 비슷한 정도의 학비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상대적으로 외국 학생 비율이 적은 미국 중부 지역 15개 대학이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써 비 영어권 학생들에게 장학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미국 현지 학생들에게 다양한 문화 환경을 접하게 하기 위한 다문화 교류 차원의 장학 혜택입니다.

 

우물 안 개구리 라고 느끼셨다면 wise way 가 아주 특별한 기회라고 볼 수 있습니다.^^

더 넓은 세상으로 나가 다양한 문화 에서 온 사람들과 소통 하다보면 자연스레 마음 가짐과 생각, 그리고 지식의 폭이 넓어질 뿐 아니라 미국에서 좋은 학점을 받는 경우에는 취업의 기회도 열려 있습니다.

 

Wise Way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네이버 블로그에서 "토플 69점으로 장학유학 가자" 나 "와이즈웨이 유학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인스테이트로 입학 가능한 15개 대학과 그 외에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대학들에 대한 안내, 개설학과, 구체적인 학비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 Wise Way를 통해 미국 주립대학교로 진학에서 전과목 A 를 달성하고, 졸업후 미국 간호사나 현지 IT 기업 등에 취업한 학생들의 생생한 유학 일기를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달 열리는 설명회에도 참석하세요. 설명회에는 높은 성적을 올리거나 현지 취업에 성공한 장학생과 장학생의 부모님들께서 나오셔서 생생한 유학 경험을 알려 주시고, 최신 유학 정보도 나누고 있으니, 설명회에도 참석하셔서 직접 문의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드시기 가 될 것입니다~~^^

바로 자세히 살펴보시고 Wise Way와 함께 준비하세요.

경제적으로 어렵지만 지금부터라도 공부하겠다는 의지가 확고하다면, 당당히 미국 주립대 장학생이 될 수 있습니다!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8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등을 합치면

1년에 1,800~2,5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와이즈웨이 졸업생에 대한 미국 취업 특별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www.wiseway.co.kr) 나

전화 02-2118-8311, 혹은 아래 오픈 채팅 상담으로 연락주세요!

1:1 상담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