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20살 이시면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됩니다. 지금부터 차근차근 준비하시면 원하시는 것들을 꼭 이루실 수 있을거에요. 적은 비용으로 유학을 생각하신다면 wise way 프로그램을 추천해드립니다.
Wise Way 프로그램의 장점은 우선 입학 조건이 까다롭지 않다는 것입니다.
고교성적 GPA 4.0만점에 2.5점(평균 67점 정도), 토플 69점 이상이면 미국 주립대학에 입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교 점수가 미치지 못한다면 현재 다니고 있는 대학에서 4.5 만점에 2.9 이상이라면 문제없습니다. 고교 성적에 따라 1학기 ~ 3학기까지 이수하면 되지만, 그것도 못 미친다면 다른 방법으로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상담해 드립니다. 다만 아무런 준비없이 보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제부터라도 진정성있게 준비한다는 각오가 있고 와이즈웨이의 길을 잘 따라야 합니다.
그리고 영어실력이 조금 부족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국내 준비 기간동안 단기간내에 토플점수가 나올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미국 현지로 출국하여 4주 ~ 4개월 간 TOEFL 점수 향상과 전반적인 영어 쓰기 능력, 회화, 미국문화 등을 이수하는 대학 예비과정을 거치면 미국 대학에서 충분히 적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미국 주립대학에 진학한 학생중 많은 학생들이 전과목 A 등 높은 성적을 올리고, 좋은 성적을 바탕으로 미국 현지에서 취업을 하거나 장학금을 많이 받는 대학원에 장학생으로 진학하는 등 성공 사례가 많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비싼 학비의 부담을 엄청나게 줄일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는 것입니다.
보통 미국으로 유학을 하게 되면 연간 5천만 원에서 1억 이상의 비용이 듭니다.
이는 외국인에게 적용되는 Out-of-State Tuition 이 적용이 되어 In-State Tuition 을 적용받는 미국 주민 학생들보다 3~5배 비싼 등록금을 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Wise Way 프로그램을 통해 유학을 간다면 미국 주민만 받을 수 있는 In-State Tuition 을 적용받아 학비, 기숙사비, 식비를 포함해 1,700만 원~2,300 만원 정도의 비용으로 대학을 졸업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립대와 비슷한 정도의 학비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상대적으로 외국 학생 비율이 적은 미국 중부 지역 15개 대학이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써 비 영어권 학생들에게 장학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미국 현지 학생들에게 다양한 문화 환경을 접하게 하기 위한 다문화 교류 차원의 장학 혜택입니다.
우물 안 개구리 라고 느끼셨다면 wise way 가 아주 특별한 기회라고 볼 수 있습니다.^^
더 넓은 세상으로 나가 다양한 문화 에서 온 사람들과 소통 하다보면 자연스레 마음 가짐과 생각, 그리고 지식의 폭이 넓어질 뿐 아니라 미국에서 좋은 학점을 받는 경우에는 취업의 기회도 열려 있습니다.
Wise Way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네이버 블로그에서 "토플 69점으로 장학유학 가자" 나 "와이즈웨이 유학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인스테이트로 입학 가능한 15개 대학과 그 외에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대학들에 대한 안내, 개설학과, 구체적인 학비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 Wise Way를 통해 미국 주립대학교로 진학에서 전과목 A 를 달성하고, 졸업후 미국 간호사나 현지 IT 기업 등에 취업한 학생들의 생생한 유학 일기를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달 열리는 설명회에도 참석하세요. 설명회에는 높은 성적을 올리거나 현지 취업에 성공한 장학생과 장학생의 부모님들께서 나오셔서 생생한 유학 경험을 알려 주시고, 최신 유학 정보도 나누고 있으니, 설명회에도 참석하셔서 직접 문의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드시기 가 될 것입니다~~^^
바로 자세히 살펴보시고 Wise Way와 함께 준비하세요.
경제적으로 어렵지만 지금부터라도 공부하겠다는 의지가 확고하다면, 당당히 미국 주립대 장학생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