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고2, 고3 아들들을 둔 아빠입니다.

GPA도 걱정이고 영어도 걱정인데 상담을 받아 보고 싶습니다.

가능한 방법을 찾아서 졸업과 동시에 유학갈수 있는

좋을 방법을 코치받아 준비시키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라미웰빙 와이즈웨이 유학센터에 잘오셨습니다.

졸업과 동시에 와이즈웨이 프로그램으로 유학을 가도록 하기 위해서는 ~

고등학교 GPA 내신이 2.0 /4.0 ~ 2.5 /4.0 이상, 토플 70점 이상을 준비해야 합니다.

1. 우선 고등학교 내신 성적이 가장 중요합니다.

학생들이 아직 고등학교 재학중이니 미국 유학을 고려하신다면 고교 내신 성적을 올리도록 준비시켜 주세요. 내신은 미국식 GPA 로 계산하는 것이니 모든 과목을 다 합산해 성적을 계산합니다만 국어, 영어 , 수학 등 "단위수"가 높은 과목을 신경써서 준비해야 합니다.

 

고등학교 재학중인 학생 / 학부모님들은 학교 성적표와 참가신청서를 제출해 주시고,

미국 장학 유학 준비 상담을 시작해 주세요.

두 학생 모두 미국 유학을 위해서는 여러가지로 좀 늦은 상태입니다.

와이즈웨이에는 현재 중학생은 물론, 초등학생들도 미국 주립대 장학생 진학을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바로 저희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해 주시고 성적표는 메일로 보내주세요. (lamiwell@naver.com)

내신이 부족해도 상관없습니다!

내신이 못미치는 경우에는 성적을 올릴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과 토플 영어 공부 방법을 상담해 드립니다. 그리고 혹시 졸업시까지도 부족하게 되는경우에는, 국내에서 1년간 학점 보충 교육과 함께 토플 영어 고득점 획득 방법을 코칭받아 미국 주립대 장학생 2 학년으로 진학할 수 있도록 해 드립니다.

135회 설명회 (23년 5월 일) 에서 참석자들의 질의에 응답하는 김*영 장학생 (3회연속 전과목 A, 와이즈웨이 40 기), 따님 강*윤 간호사 (와이즈웨이 16기) 를 키우신 조*영 교수님, <조지아텍 박사과정>에 "전액 장학생" + Stipend $35,000 을 받으며 공부하는 안*빈 장학생 (와이즈웨이 25기)

 

그리고 매월 열리는 설명회에도 참석하세요.^^

와이즈웨이 설명회에서는 미국 대학 현황과 유학 트랜드에 대한 브리핑과 함께 미국에서 유망한 전공, 한국 학생들이 미국 현지 취업에 유리한 전공 등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드립니다.

 

2부에서는 주립대 장학생으로 진학해 <전과목 A> 를 올린 학생들과 학부모님, 그리고 졸업후 미국에서 취업하고 영주권을 받은 학생과 그 학부모님들이 나오셔서 <전과목 A 비법> 과 <취업 요령> 등에 대해 상세하게 알려드리고, 참석자들의 의문 사항에 대해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3부에서는 참석한 학생들이 제출한 성적과 참가신청서를 기초로 해 작성한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 일정" 을 자세히 상담해 드리고, 등록을 진행 합니다. 등록이 되면 토플 테스트를 통해 가장 빠른 시간내에 토플 점수를 확보하도록 코칭해 드리고, 미국 대학 진학에 필요한 에세이 Writing 첨삭을 시작합니다.

 

Georgia Tech Campus Center

 

같이 준비하는 과정에서는 <커먼 앱 (Common App)> 을 활용해 응시할 예정인 학생들을 위해 EC, Personal Essy 와 Scholarship Essay 등을 코칭해 드리고 있습니다.

 

요사이 미국 주립대 장학입학을 위해 고교 학생은 물론, 중학생과 심지어 초등학생 시절부터 준비하는학생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질문하신 학부모님 말씀처럼 고교 성적도 문제고 토플 성적도 걱정되기 때문에, Wise Way와 상담하고 미리미리 준비하고 고교 시절을 국내 대학 진학에 파묻혀 스트레스 속에서 공부하는 것보다 오히려 여유있게 고교 시절을 보내고 미국 주립대 장학 입학에 성공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더욱 유리한 것은 와이즈웨이 장학생들은 대다수가 <전과목 A> 의 신화를 쓰고 있고, 졸업후에는 높은 성적을 바탕으로 미국 현지 기업과 병원 등에 취업을 하고 영주권을 받는 학생들이 많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와이즈웨이 15년 역사에서 많은 학생들이 미국 IT 기업과 미국 현지 병원에 취업하였고, 최근에는 미국대기업인 <아마존> 과 세계적인 회계법인 <딜로이트> 에 입사한 학생, 한국계 기업인 < * * 큐렐> 조지아 공장의 엔지니어로 취업하고 영주권을 약속 받았을 뿐 아니라,

대학원으로 진학한 학생들은 전원 "전액 장학생"에다 "연구 보조금" (Stipend) 을 $25,000 ~ $35,000 씩 받으며 공부하는 엄청난 <성공사례> 가 속속 나오고 있습니다. 한 학생은 대학 시절 6회 연속으로 <전과목 A> 를 올리고 학부 시절부터 "연구 보조금" (Stipend) 받아 공부했고, 대학원 <석사> 시절에도 <전과목 A> 를 유지하며 Stipend $25,000 을 받아 공부한 후 <조지아텍> 박사 과정으로 진학해 $35,000 의 Stipend 를 받으며 공부하고 있습니다. (실화입니다! 저희 와이즈웨이 홈페이지 장학생 일기에서 보실 수 있고, 설명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성공사례> 의 주인공들은 사실 국내 고교 시절에 뛰어난 성적은 아니었습니다만, 와이즈웨이의 코칭과 컨설팅에 따라 본인들이 집중하고 몰입해 공부한 결과입니다.

또 하나 와이즈웨이의 특징은 형제나 자매가 동시에 Wise Way 장학생으로 주립대 장학 유학을 가는 사례는 물론, 형이나 언니가 먼저간 후에 똑같은 방식으로 동생이 Wise Way 장학생으로 따라 가는 경우가 많이 나오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Wise Way 장학 유학 프로그램으로 유학을 하게 되면 미국 주립대 장학입학이 가능하고, 더불어 미국 유학에 큰 돈이 들어가지 않는 다는 사실을 확인했기 때문입니다.^^

더 이상 늦출 여유가 없습니다!

바로 참가신청서와 성적을 보내주시고,

15 년 역사의 와이즈웨이 장학생들과 함께 해

자제분들의 꿈을 이루도록 도와 주시기 바랍니다!!

와이즈웨이 15년 ~ 신뢰의 역사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 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8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 등 제반 경비를 합쳐

1년에 1,800 ~ 2,8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와이즈웨이 졸업생에 대한 미국 취업 특별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미국 현지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http://www.lamiwell.com/)참고해 주세요!

1:1 상담 오픈 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