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한국 4년제 대학 졸업자 ~


한국에서 4년제 대학 졸업했습니다.

(대학 GPA 2.78/4.5입니다. 166학점 취득)
다른 전공으로 학사학위를 취득하기 위해 케네소주립대에
진학 희망합니다. 편입이 불가하다면 입학을 해야하는 상황인데
꼭 GSW의 ELI코스를 이수해야만 장학생에 선발되는건지
아니면 토플 점수만 있으면 가능한건지 궁금합니다.

 

 

네, 다른 전공으로도 자유롭게 편입이 가능합니다.

15년의 와이즈웨이 역사 동안 서울대, 연세대, 영남대, 충북대 등 많은 국내 대학 졸업생들이 새로운 전공으로 미국 주립대 장학생으로 편입해 좋은 성적으로 졸업하고 대부분 미국 현지에서 취업하고 영주권을 받았습니다.

미국 < IT 기업> 의 캐나다 지사장으로 온 가족과 함께 거주하고 있는 졸업생, <조지아텍>으로 재 편입하여 졸업한 후 미국 초대형 기업인 <아마존>에 엔지니어로 취업한 졸업생 등, 편입 장학생들 대부분이 본인의 "꿈"을 이루었고, 최근에는 본인의 평생 "꿈" 이었던 미국 간호사를 실현시키기 위해 주립대 간호학과 장학생으로 편입한 사례도 있습니다.

특히 국내 4년제 대학 졸업한 편입생들은 늦었지만 본인의 "꿈" 을 위해 다시 시작했고, 그 간절한 "꿈" 을 이루기 위해 몰입해 공부하여 와이즈웨이 편입 <성공사례>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한편, 미국 대학 편입 후 얼마나 걸릴찌는 본인의 대학 성적과 전공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어떤 와이즈웨이 편입 장학생은 1년 만에 학부 졸업과 1년 만에 대학원 석사 졸업을 한 경우도 있고, 어떤 학생은 거의 신입생으로 진학해 마침내 "꿈"을 이룬 경우도 있습니다!

 

1. 우선 질문자님의 성적이 2.78 / 4.5 라고 하시니, 필요 학점인 2.9/4.5 (2.5/4.0) 에 미치지 못해 실제 성적을 자세히 보고 판정을 내려야 합니다.

바로 성적과 참가 신청서를 보내주세요.

성적이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판정이 나는 경우에는 어떻게 보충을 해야 미국 주립대 장학생이 될 수 있는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Georgia Tech Library

 

2. 그리고 질문자님이 미국 주립대 장학생으로 편입하여 <전과목 A> 를 올리고, 졸업후에 미국 현지 취업과 영주권 취득 등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ELI (IEP) 과정을 이수하시도록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한편, GSW-ELI 는 폐지되어 다른 대학의 ELI (혹은 IEP) 를 이수하면 됩니다.

ELI (IEP) 는 우리 와이즈웨이 장학 프로그램의 꽃입니다.

이 과정을 이수하기 때문에 와이즈웨이 장학생들이 미국 주립대에 진학해 <전과목 A>의 실력을 갖추게 되는 것이죠! 대부분 학생들이 미국 대학에 입학해 <전과목 A> 라는 기적을 올리고 높은 성적을 바탕으로 졸업후 미국 현지 IT 기업과 병원에 취업하고 영주권을 받는 사례가 많은 이유가 바로 이 ELI (IEP) 에 있다고 해도 됩니다.

 

최근에는 <아마존> 의 엔지니어로 혹은 세계적인 회계법인 <딜로이트> 에 입사하고 한국계 기업인 < * * 큐렐> 조지아 공장에 엔지니어로 입사하는 사례도 나오고 있고, <대학원> 으로 진학하는 학생들은 모두 "전액 장학생"으로 합격하고, $25,000 ~ $35,000 의 "연구 보조금" (Stipend) 까지 받으며 공부하고, 특히 케니소 주립대에서 6회 연속 <전과목 A> 를 거쳐 <조지아텍> 박사 과정에 "전액 장학생"으로 $35,000 의 Stipend 를 받으며 공부하고 있는 안*빈 학생의 사례는 유명합니다.

바로 와이즈웨이 참가신청서와 성적 증명서를 보내주시고 와이즈웨이 장학생 대열에 합류하시기 바랍니다.

질문자님의 "꿈"을 이루는데 더 이상 지체할 시간이 없습니다.

그리고 매월 열리는 설명회에도 참석하세요.

어떻게 학점을 보충하고 토플을 준비해서 미국 주립대 장학생으로 편입할 수 있는지 등을 구체적인 "유학 일정"을 가지고 1:1 로 상담해 드립니다. 아울러 미국 대학 유학의 흐름을 정확히 짚어드리고, 외국 학생들에게 유리한 전공은 어떤 것인지, 미국 대학에 편.입학해서도 어떤 식으로 코칭과 컨설팅을 받는지,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위 <전과목 A> 장학생들과 학부모님, 미국 취업한 학생들과 그 학부모님을 직접 만나 의문점이나 자세한 Tip을 전수받으세요.

142회 설명회 (2024년 3월 2일) 에서 연속 7회 전과목 A 를 올린 이*석 학생 (와이즈웨이 20기) 어머님과 미국 영주권 간호사 강*윤 간호사 (와이즈웨이16기) 어머님, 와이즈웨이 김정헌 전무가 질의 응답 세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카톡 상담도 가능합니다.

성적을 보내 주실 메일 주소는 lamiwell@naver.com 입니다.

-------------------------------------------------------------------------------------------------------------​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8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등을 합치면

1년에 1,800~2,8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

----------------------------------------------------------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미국 현지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http://www.lamiwell.com/)참고해 주세요!

미국 주립대 장학생 진학 문의나 상담을 원하시면

02-2118-8311 / 070-8658-8322로 연락 주세요^^.

정성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1:1 상담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