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성적 범위와 입학 후 장학금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와이즈웨이로 대학 진학 준비를 고려중인 12학년 학생입니다.

몇가지 질문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네, 답변은 질문 밑에 빨간색으로 올려 드리겠습니다.

1. 필요한 내신 성적 범위

설명회에서는 9학년부터 11학년 까지의 성적을 요구한다고 했는데 그럼 12학년은 아예 요구되지 않는 건가요?

1. 일단 현재 11학년까지의 성적을 제출해 주시면 그것으로 평정하여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해 드립니다. 그리고 합격으로 판정되면 일단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 입학허가서와 비자를 받습니다. 그리고 12학년의 성적은 나중에 성적이 나오면 미국 고교에서 대학으로 직접 보내주면 됩니다.

다만 국내에 있는 고교를 졸업한 경우, 모든 성적을 미국 성적 공인 인증기관을 통해 제출해야 합니다.

 

그리고 제가 10학년 성적이 두개가 있는데 두개 다 내야하나요 아니면 그 중 통과한 점수만 내면 되는 건가요?

유리하신 대로 하면 됩니다.

2. 입학 후 장학금

장학금 제도가 잘 이해되지 않았습니다. 와이즈웨이를 통해서 대학 입학을 했다는 가정하에 대학에서 좋은 성적을 받는다면 그때 장학금을 유학원에서 받는 건거요, 아니면 학교측에서 in-state 장학금을 받는 건가요?

2. 장학금은 새로 받는 것이 아니고 와이즈웨이를 통해 대학에 입학하는 학생들은 in-state tuition 을 내고 공부할 수 있는 장학 프로그램입니다.

" 거기에 더해 미국 대학에 입학해서 <전과목 A> (Straight A / All A) 를 받는 학생들에게는 저희 와이즈웨이 자체에서 별도로 $500 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3. 참가 신청서

해외거주중인데 편입, 신입, 와이즈웨이 글로벌 이렇게 3가지 유형이 있더라고요.

해외학생일 경우에는 와이즈웨이 글로벌로 등록해야하나요?

신입으로 하시면 됩니다.

요사이는 미국에서 공부하는 9학년 ~ 11학년 학생들도 많이 등록하고 있습니다.

특히 토플 110점 이상, SAT 1450 점 이상 등 스팩이 좋은 학생들에게는 HYPS 진학과 장학금 지원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잘 이해했는지 몰라서 제가 이해한 대로 적어보겠습니다. (틀린게 있다면 고쳐주세요.)

*** 9월 학기 입학 intensive 과정을 한다는 전제 하에 ***

보유 성적 (토플 69이상, 내신2.0 이상) 과 기타 서류등을 유학원에 내서

허가가 되면 출국을 하고, 2 개월 간 교육을 받고

교육 과정에서 대학 아카데믹한 교육을 받고 졸업시험을 봐서 일정 점수를 받으면

그 점수를 가지고 대학 지원, 입학을 한다.

별도의 졸업 시험 대신 ELI 교육 과정을 이수하는 과정에서 대학에 지원하거나, 2개월 과정 학생들은 ELI 신청하기 전에 미리 원하는 대학을 지원하여 합격한 상황에서 대학예비과정(ELI) 을 이수합니다.

입학을 하면 그 후로는 와이즈 웨이 유학원과 연결은 끊어지지만, 장학금은 학교를 통해서 대학 성적을 기반으로 받는다.

대학에 입학하고 졸업할 때까지 저희 와이즈웨이와 계속 함께 합니다.

in-state 장학 혜택을 받으며 졸업하고 대학 과정에서도 "전과목 A" 를 받을 수 있도록 코칭하고 어떤 과정이 취업이나 대학원 지원시 장학금을 받는 데 유리한지 등을 컨설팅 해 주고 졸업해서 취업을 할 때도 저희 와이즈웨이는 끝까지 같이 합니다.

" 이렇게 저희 장학생들과 끝까지 소통한다는 것이 와이즈웨이 장학 프로그램의 자랑이고 성장해 온 비결입니다."

이런 게 처음이여서 아직 헷갈리는 것도 많고, 걱정도 되네요.

친절하고 자세히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 걱정이 많이 되실 줄 압니다.

 

그리고 학생에게는 새로운 길이며 인생에 가장 중요한 결정이기 때문에 신뢰가 매우 중요합니다.

15년 역사의 와이즈웨이 홈페이지에 들러 자세히 살펴 보세요.

특히, 장학생으로 입학해 <전과목 A> 를 올린 학생들과 미국 현지 기업과 병원에 취업하고 영주권을 받은 학생들의 "유학생 일기" 를 찾아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그리고 매월 열리는 설명회에 꼭! 참석해서 성공사례의 학생과 학부모님들은 만나보시고 문의해 주세요.

설명회에서는 와이즈웨이 장학생 뿐 아니라 와이즈웨이로 지제분을 보내신 부모님들께서 나오셔서 증언을 해 주시고 있습니다.

학부모님들도 처음에는 너무나 믿기 어려웠지만 일단 자제분들을 보내시고 나서 학생들이 실제로 장학 혜택을 받으며 <전과목 A> 같은 좋은 성적을 올리는가 하면, 졸업후에는 <딜**트> 같은 세계적인 대기업에 취업하거나, 대형 병원에 간호사로 취업하고 영주권까지 취득해 높은 봉급과 복지혜택을 누리고 있어

다른 학부모님들에게도 확신을 주시기 위해 아무런 대가없이 나오셔서 본인의 경험을 말씀해 주고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 주시는 것입니다.

신뢰를 갖고 학생을 맡겨 보시기 바랍니다.

분명히 만족하실 겁니다.

지금 바로 참가 신청서와 성적을 보내주시고

와이즈웨이 성공 유학에 탑승하세요!

24년 1월 27일 열린 141회 설명회 (딜**트 입사 학생의 어머님과 미국 영주권 간호사의 어머님이 나오셔서 질의 응답을 진행하는 사진)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8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등을 합치면

1년에 1,800~2,8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www.wiseway.co.kr) 나

전화 02-2118-8311, 혹은 아래 오픈 채팅 상담으로 연락주세요!

1:1 상담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