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미국고등학교 졸업할 경우 ~ ~ 유학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아들의 미국고등학교 유학을 추진중인

학부모입니다.

미국대학학비가 너무 비싸서

그것까지 생각을 하니,

고등학교유학이 머뭇거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질문이 아래와 같습니다.

 

1. 미국고등학교를 졸업한 한국학생도

귀사의 시스템을 이용해서

미국대학에 저렴하게 갈수 있나요?

2. ELI 코스라는게 있던데,

미국고등학교 졸업을 해도

그 코스를 수료해야 하는건가요?

3. 연계되어 있는 대학교의

기숙사 생활을 하나요? 홈스테이를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라미웰빙 와이즈웨이 유학 센터에 잘 오셨습니다.

1. 기본적으로 Wise Way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Wise Way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는 지의 여부는 아드님이 미국 고등학교를 얼마나 다녔고 성적이 어떤가에 따라 달라집니다. 학생의 성적증명서를 보내 주시면 즉시 확인해 드립니다.

 

2. ELI는 일반 어학과정이 아니라 대학 예비 과정이므로 이수를 추천하는 코스입니다.

2개월 과정과 4개월 과정이 있는데 미국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은 보통 12학년 마치고 5월말부터 7월까지 실시되는 2개월 과정을 이수하고 있습니다.

물론 GPA 와 토플 성적, SAT 성적이 높고 저희 선발위원회에서 이수하지 않아도 된다고 판정하면 생략할 수 있습니다. 다만, 미국 고교에서 공부했거나 토플 성적 100 점 이상인 학생도 이수하고 나면 <전과목 A> 같은 기적같은 성적을 올리는 등, 좋은 효과를 보고 있어 이수하도록 적극 권고하고 있습니다.^^

 

3. 저희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등록하시고 장학 입학 가능대학-> 입학 가능대학에 들어가시면 장학 입학 할 수 있는 대학교 리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대학들은 기숙사를 제공하고 있고, 외국인 학생들도 가능한 빨리 지원하도록 해 많은 학생들이 기숙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미국 고등학교 유학을 보내신다면 저희 조기유학 담당 팀이 도와드리고 있고, 연결해서 미국고교에서 공부하는 동안 미국 대학 장학생으로 진학할 수 있도록 코칭과 컨설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4. 가장 중요한 것은 15년 역사의 와이즈웨이 장학생들 대부분이 미국 주립대에 진학해 "전과목 A (Straight A / All A) " 같은 기적같은 성적을 올리고, 또 대부분 높은 성적을 바탕으로 미국 현지 기업과 병원에 취업하여 영주권을 받는 학생들이 많고, 최근에는 <아마존> 이나 <딜로이트> 같은 미국 대기업에 입사하여 영주권을 보장받는 사례들도 속속 나오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대학원 석사, 박사 과정으로 진학한 와이즈웨이 학생들도 모두 전액 장학금과 함께 생활 보조금 (Stipend) $25,000 ~ $35,000 을 지급받으며 공부하고 있다는 점을 잘 확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이에 따라 요사이는 이미 미국 중, 고등학교로 유학을 떠나 IVY 리그 등 미국 유수 대학 (HYPS)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 중에도 많은 학생들이 와이즈웨이에 등록하여 미국대학 장학 입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들 학생들은 고교 GPA 는 물론 토플과 SAT 의 고득점 등 좋은 스팩으로 무장했지만, 최근 미국 유명대학 학비가 1년에 최소 1억 3천 이상이 들어가는데 비해 다른 한편으로는 외국 학생들에게는 장학금을 주는 경우가 많지 않다는 현실과 설사 장학금을 받는다 하더라도 1년에 5천 만원 이상이 든다는 상황 등이 저희 와이즈웨이를 찾게 되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위와 같은 고스팩 학생들이 저희 와이즈웨이에 등록하면, 처음부터 Essay 등을 코칭해 HYPS 등에 지원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혹시 장학금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면 저희 와이즈웨이 장학생이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미국 대학 장학 진학에 관심있는 학생/ 학부모님들은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해 주시고

성적을 메일로 보내 주시면 (lamiwell@naver.com)

GPA 등을 계산하여 자세하게 전공에 대한 상담과 컨설팅을 해 드립니다.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참가비를 입금하고 등록을 합니다.

등록한 학생들에게는 토플과 SAT 점수 관리를 해주고,

매월 Essay Writing 을 통해 대학 지원에 필요한 EC, RESUME 등을

코칭해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월 열리는 설명회에 참석하세요.

미국 주립대에서 <전과목 A> 를 올린 학생들과 학부모님들,

미국 영주권을 취득한 간호사와 학부모님들

그리고 조지아텍 박사과정에 전액 장학금과 생할비 (STIPEND) 등을

만나 실제로 <전과목 A> 비결과 취업에 필요한 TIP 등을

전수받으시기 바랍니다.

2023년 4월 설명회 (133차) 에서 강*윤 간호사 (와이즈웨이 16기, 영주권 간호사) 와 어머님이 "질의 응답"을 진행했습니다.

132회 설명회 (2023년 2월) 에 참석, 질의 응답 시간 진행과 학생들을 격려해 주신 김*석 학생(5회연속 전과목A, 와이즈웨이 15기) 의 부모님.
2023년 5월 20일 135회 설명회에서 질의 응답세션을 진행하는 김*영 학생 (2학기 연속 전과목 A, 와이즈웨이 40기) 과 강*윤 학생( 미국 영주권 간호사, 와이즈웨이 16기) 의 어머님, 그 왼쪽의 안*빈 학생 (조지아텍 박사과정 전액 장학생, 와이즈웨이 25기)
개별 상담 시간


2024년 첫번째 설명회는 1월 27일 (토) 카페 진락에서 예정되어있습니다 !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1,0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등을 합치면

1년에 1,800~2,8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www.wiseway.co.kr) 나

전화 02-2118-8311, 혹은 아래 오픈 채팅 상담으로 연락주세요!

1:1 상담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

 

라미웰

#미국주립대장학유학 #와이즈웨이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