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내신 관련 GPA 계산 결과~ 1.16 정도입니다.

Q.

GPA를 환산해보니깐

1.16 정도가 나오는데

지원할 수 있을까요??

A.

 

안녕하세요?

와이즈웨이에 잘 오셨습니다.

 

네, GPA 1.16/4.0 도 가능합니다.

다만 국내에서 2학기 동안 (1년간) 보충 프로그램을 이수하셔야 합니다.

 

유리한 점은 보충 교육에서 이수한 학점을 미국 주립 대학에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컨설팅 해드리고,

학점을 인정받아 미국 주립대 2학년으로 편입할 수 있다는 것이 자랑입니다.

 

다만 보충 프로그램 접수 기한이 다 되어 서둘러 접수하셔야 합니다.

저희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써서 제출해 주시고,

성적표를 저희 메일로 보내주세요. 메일은 lamiwell@naver.com 입니다.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을 하고 결과를 알려 드립니다.

확인을 받은 후에 보충 프로그램에 접수하시면 저희가 학점 인정을 받을 수 있는 학과목 선정 컨설팅을 통해 인정 성적을 관리해 드립니다.

아울러 학점 보충 기간중에 토플 점수를 올릴 수 있도록 도와 주고 , 특히 미국대학 생활에서 필수적인 에세이 Writing 을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설명회 사진>

최근에는 미국 대기업인 <아마존> 에 취업한 학생, <딜로이트> 같은 세계적 회계법인에 입사한 사례, 조지아텍 박사 과정에 전액 장학생으로 진학하면서 $35,000 의 생활보조비 (Stipend) 까지 받는 학생도 나왔습니다.

사실 미국에서 취업하고 영주권을 받기가 쉽지 않은데, 이처럼 와이즈웨이 장학생들이 성공 사례를 많이 올리는 이유는 국내에서부터 미국 대학에 입학하고 졸업할 때까지 와이즈웨이와 상담하면서 코칭과 컨설팅을 잘 받아들이고 몰입해 공부해 미국 현지 취업과 영주권 취득 등의 성공 사례를 올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요사이는 미국 고교에서 공부하고 있는 9학년 ~ 12학년 학생들중에도 많은 학생들이 저희 와이즈웨이에 등록하고 있는 것은, 단순히 토플이나 SAT 점수 고득점만 있다고 장학생이 될 수 없고, 더구나 현지 취업과 영주권 취득 등의 성공 사례를 만들어 내기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는 사실을 현지에서 잘 알게 되기 때문입니다!

먼저 저희 홈페이지에서 성공사례 학생들이 직접 쓴 <장학생 일기>를 찾아 보세요.

장학 입학이 가능한 대학 리스트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와 현재까지의 성적표를 메일로 보내 주세요.

그리고 성공 사례의 주인공들과 그 부모님들이 직접 나오셔서 생생한 정보를 나누어 드리는

<월례 설명회>에 꼭 참석하셔서 의문 사항에 대해 문의하는 시간도 가지시기 바랍니다.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1,0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등을 합치면

1년에 1,800~2,8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www.wiseway.co.kr) 나

전화 02-2118-8311, 혹은 아래 오픈 채팅 상담으로 연락주세요!

1:1 상담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