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미국대학 편입 점수 질문드립니다.

친구가 이 프로그램을 하는데 관심있어서 질문드립니다..

고교성적 4.0만점에 2.5이상이 입학조건이던데 그러면 대학성적 4.5만점 그리고 4.3만점인 대학교들은 각각 몇점 이상이 돼어야하나요???그냥 4.0으로 환산해보니 4.3만점인 학교는 2.68이상이여야하고

4.5만점인 학교는 2.81 이상이여야 하던데... 이게 맞나요?

그리고 gpa는 ELI? 입학에 4.0만점에 2.5이상이 필요한거고 대학입학에는 토플과 sat만보는건가요??

아니면 4.0만점에 2.5이상이면 입학보장대학 모든 곳이 가능한건가요???

제가 대학교 성적이 4.5만점에 2.9점이라서요 ㅠ 한번 참여해 보고 싶었는데...

----------------------------------------------------------------------------------------------------------------------------------

관리자

본 wise Way 프로그램은 대학 장학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1. 고교 성적 4.0 만점에 2.5 (2.5/4.0) 이상이면 대학 성적과 관계없이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고교 성적이 2.0/4.0~2.5/4.0 미만일 때는 대학 성적이 필요한 데, 이 경우에는 몇 학점을 이수했는지, 그리고 평균 학점이 어느 정도인지에 따라 판정이 달라집니다. 따라서 정확한 판정을 위해서는 Wise Way의 메일 (lamiwell@naver.com)로 고교 및 대학 성적표를 보내 주세요.

장학혜택이 가능한지 여부와 대학 편입시 어느 정도의 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을지를 알려드립니다.

3. ELI (대학 예비과정) 을 이수하는 것은 곧 입학 가능 대학 중 한 곳에 입학이 가능하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과정 중에 각 대학의 요구 점수 (토플 / SAT) 를 충족하면 학생들은 저희 와이즈웨이 유학센터와 본부 대학 담당자와 협의하여 학교를 선택하게 됩니다.

4. 대학 성적이 4.5 만점에 2.9 이라면 일단 장학혜택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학교에 따라 3.0/4.0 을 요구하는 대학이나 학과도 있으니, 이 점도 미리 와이즈웨이와 상담하여 확인하셔야 합니다.

바로 고교 성적 / 대학 성적을 lamiwell@naver.com 으로 보내 주세요. 장학 혜택 여부 뿐만 아니라 편입하면 어느 정도 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는지도 알려 드립니다.

친구분이 저희 와이즈웨이 프로그램을 하고 계신다고 하니 이미 와이즈웨이에 대해 여러 정보를 들으셨을 겁니다.

아시다시피 와이즈웨이 장학생들은 미국 주립대에 진학하여 많은 학생이 <전과목 A> 를 올리고, 졸업후에 현지 미국 기업에 취업하고 영주권을 받은 학생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내용은 이미 저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셨을 것이고, 매월 열리는 설명회에 참석하신다면 분명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설명회에서는 <전과목 A> 학생들과 미국 현지에서 취업한 학생들, 미국 대학원 박사 과정에 전액 장학생으로 입학하고 생활비 보조 (Stipend) 를 받는 장학생, 미국 병원에 간호사로 취업하고 영주권을 받은 장학생들이 나와 그들의 경험담을 얘기해주고, 최근에는 <아마존> 이나 <딜로이트> 같은 세계적 기업에 취업하는 학생들이 나와, 그들의 부모님들이 나오셔서 취업 뒷얘기를 해주고 계십니다.

<<16 기 와이즈웨이 장학생 출국 장면>>

15년의 역사를 가진 와이즈웨이 유학센터에 동참해

질문자님의 친구분처럼 자신의 꿈을 실현하시기 바랍니다!

더 이상 머뭇거릴 시간이 없습니다.

바로 참가신청서와 고교 및 대학 성적을 보내주시고,

와이즈웨이 장학호에 승선하세요.^^

<< 와이즈웨이 27기 장학생들이 출국하는 모습입니다>>

----------------------------------------------------------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미국 현지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http://www.lamiwell.com/)참고해 주세요!

미국 주립대 장학생 진학 문의나 상담을 원하시면

02-2118-8311 / 070-8658-8322 로 연락주세요^^.

정성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sJqCrC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