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대학 4년생 편입 문의드립니다.

졸업을 앞둔 대학생들의 고민이 깊습니다.

최근 어려운 경제 상황속에서 특히 취업에 대한 고민으로

저희 와이즈웨이를 찾는 대학생들이 많습니다.

현재 미국의 취업 상황이 우리보다 훨씬 좋아

우리나라 학생들도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국 대학에서의 성적이 좋아야 한다는 것과

결코 혼자 이룰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경험있고 믿을 수 있는 전문가의 코칭과 컨설팅이 필요하다는 것이죠.

 


 

"

안녕하세요.

문의사항이 있어 글 남깁니다.

**년생이고 현재 00 사이버대에서 심리상담학과 졸업을 앞두고 있는 상태입니다.

과목 하나만 더 들으면 자격증 하나가 더 나와서 졸업유예를 해놓은 상태라

1학기를 더 들어야 졸업을 하게 될 예정인데 대학 졸업자도 미네소타쪽으로 유학이 가능할까요?

제가 관리를 잘 못해서 평균 평점이 현재 3.96입니다..

졸업자가 안된다면 휴학처리를 해놔야되나 싶어서요..^^;

참고로 지금 하고있는일은 웹 디자인, 그림입니다. 경력 4년차구요.

디자인이나 그림, 심리쪽으로 미네소타에 제가 갈만한 대학이 있나요?

학교는 4년제 말고도 2년제도 있나요?

현재 영어실력은 밑바닥이라고 볼 수 있어서 당장 가려는게 아니라 **년도 하반기쯤에나 가고싶습니다..

와이즈웨이 통해서 할 수 있는 경우 학비나 또 프로그램 신청시 자체적으로 드는 비용이나

어학부분은 제가 따로 준비하는건지 아니면

무슨 패키지를 필수적으로 이수해야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건지..

또 추천해주시는 학교의 학비와 장학금은 얼마나 받을수있는건지 등 어떻게 진행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너무 여쭤보는게 많네요^^;

죄송합니다.

"

안녕하세요?

와이즈웨이에 잘 오셨습니다.

1. 와이즈웨이 장학혜택은 대학 졸업자나 재학생도 가능하고, 학생의 고교 성적과 대학 성적으로 장학혜택 여부를 판단합니다. 고교 성적과 대학 성적을 저희에게 보내주시면 장학 혜택 여부를 알려 드립니다.

대학에 다니고 있으니 고교 성적은 크게 중요하지 않고 대학 성적이 3.96/4.5 이라고 하시니 합격권으로 예상됩니다. 성적표와 참가신청서를 보내 주시면 바로 합격 여부를 알려드리고 원하시는 유학 일정에 맞추어 토플 준비와 에세이, 필요한 서류 작업과 입학허가서, 그리고 학생 비자 발급 등을 도와드립니다. 특히 영어 실력이 밑바닥이라고 하시니 참가 신청후 등록을 하시면 바로 저희와 함께 토플을 준비하여 빠른 시간내에 필요한 점수를 갖출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2. 미네소타 주에는 디자인, 그림, 심리쪽으로 갈 수 있는 대학이 몇 군데 있습니다.

저희 홈페이지에 이미 회원으로 등록하셨으니 "미국 주립대 장학입학" --> " 장학 입학 가능 대학 (인스테이트)"에서 입학이 가능한 대학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에 등록을 하시면 대학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함께 특별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학 입학 가능대학 (특별 50개 대학)에 대한 자세한 자료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미네소타 주에는 2년제 입학 가능 대학은 없다는 점을 참고하시고, 아울러 미국에서 2년제 대학 졸업으로는 현지 취업이 어렵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참가 신청과 함께 대학 성적을 영문 성적증명서로 보내주시면 얼마나 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는지, 몇 학년으로 편입할 수 있는지에 대해 상담시에 알려드립니다.

3. 학비와 장학금을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는 저희 홈페이지 입학 가능대학 리스트를 보시면 구체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n-state Tuition 학비와 out-of-state Tuition 학비가 나와 있고, 이중 in-state Tuition 학비를 보장받을 수 있어, 1년에 학비와 기숙사비와 식비, 외국학생 의료 보험료, 그리고 책 값 등 기본 생활비를 합해 약 2,000 만원 ~ 2,500 만원 정도로 우리나라 사립대학 학비 수준입니다. 이것을 외국 학생이 내야 하는 out-of-state 학비를 적용하여 계산하면 약 4,500 ~ 5,000만원 이상이 드는 것을 감안하면 엄청난 혜택이 되고 있습니다.

 

4. 와이즈웨이 장학생이 되기 위한 입학허가서와 학생 비자를 받는데 필요한 대행수수료는 400 만원이고, 비자 대행을 원하시는 경우, 추가로 100 만원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2019년까지 장학혜택을 받는데 의무 사항이었던 GSW-ELI (2개월 혹은 4개월) 과정은 폐지되었고 현재는 의무는 아니지만 다른 대학에서 대학 예비과정인 (ELI 혹은 IEP) 을 이수하도록 적극 추천하고 있습니다.

저희 와이즈웨이 장학생들이 미국 주립대에 진학하여 전과목 A (Straigt A, All A) 을 올리는 학생들이 많고, 졸업후에 대부분 미국 현지에 취업하는 이유가 바로 ELI (IEP) 과정 이수에서 비롯되기 때문입니다.

특히 국내에서만 교육받은 학생들이 미국 대학에 진학해 기적처럼 전과목 A를 올리는 것은 물론, 졸업후에는 미국 현지 기업에 입사하여 영주권을 받거나, 미국 병원에 간호사로 취업해 영주권을 받고 여기에 미국 대기업과 미국 공무원이 된 성공 사례들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미국 대학원에 전액 장학생으로 진학하여 생활비 보조 (Stipend) $25,000 까지 받는 학생들에다 국내로 돌아와 대기업에 취업하는 학생 등 여러가지 성공 사례들이 많이 있습니다.

5. 일단 참가 신청서와 성적을 제출하신 후에는 매달 열리는 "와이즈웨이 장학유학 설명회" 에 꼭!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설명회에는 위에서 말한 성공 사례의 주인공인 학생들과 그 부모님께서 나오셔서 전과목 A 를 위한 공부 방법 (Tip), 미국 기업 취업 성공 사례, 영주권 취득 경험 등 최신 정보 등을 나누어 주시고, 참석자들의 질문에 구체적이고도 실직적인 답변을 해 주시고 있어 참석하신 학부모님들은 와이즈웨이 프로그램에 대해 무한 신뢰를 하시게 됩니다.

그리고 2부 순서에는 학생/학부모님과 구체적인 유학 일정 등에 대해 1:1 상담을 한 후, 유학 일정 진행에 대해 인정하면 바로 등록을 하고 유학 준비에 들어가게 됩니다.

미국에서 취업이 용이한 전공 선택부터 효율적인 토플 공부 방법부터 필요한 서류 양식과 샘플 등을 알려 드리고, 대학 진학에 필요한 App 작성과 에세이, 입학허가서 (I-20) 와 학생 비자 (F-1, 5년 유효) 을 받아 출국하는 것은 물론, 인스테이트 장학 대학에 진학하여 전과목 A 등 높은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졸업후 취업까지 관리해 드리는 장학 유학 시스템입니다.

요약해 말씀드리면,

저희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와 함께,

고교 /대학 성적표를 저희 메일(lamiwell@maver.com) 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합격 여부를 판정받은 후 부모님과 함께 설명회에 참석하세요.

장학생들과 그 학부모님들에게 의문나는 사항을

직접 질문하는 기회도 가지시기 바랍니다.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 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8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 등 제반 경비를 합쳐

1년에 1,700~2,5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와이즈웨이 졸업생에 대한 미국 취업 특별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미국 현지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http://www.lamiwell.com/)참고해 주세요!

 

1:1 상담 오픈 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