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네이버지식인] 23살 공부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23살 지방대생입니다.

고등학교를 검정고시로 통과하고 수능성적에 맞춰 말그대로 돈만내면 다니는 지방대에 다니다가

휴학을 했습니다.

요즘들어 학교에대해 창피하고..수능을 다시보고싶다는 생각이 많이드네요..

군대는 다행히도 공익이라 시간은 좀있는 편이구요.

뭐부터 시작해야될까요? 이번엔 정말 열심히하려고하는데

뭐부터 시작해야할지 감이안잡히네요..

안녕하세요~^^ 대학 때문에 고민이시군요…현재 대학을 몇 학년까지 마친 건가요? 

수능을 다시 준비하는 것도 만만치 않은 일이고 또한 수능 시험에서 원하는 성적을 올리는 것도 말만큼 쉬운 일이 아니랍니다. _ ㅜ _ 수능시험에 성공을 하더라도 그 동안 대학에서 올린 성적을 포기하고 대학 1학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단점도 있구요~ 재수를 위한 시험 준비 비용도 엄청날 뿐 아니라 과연 다니던 학교보다 더 좋은 학교로 갈 수 있느냐 하는 것, 또 졸업한다면 조건이 크게 나아질 것인지에 대해서도 확신할 수 없다는 것이 결정적인 함정이죠~;;

대학이 마음에 들지 않아 다른 방안을 생각 중이라면, 그리고 정말 열심히 할 각오가 되어 있다면, 미국 대학으로 편.입학하는 것은 어떨까 추천 드립니다. 

미국 대학 입학은 우리나라 수능이나 편. 입학 시험만큼 까다롭지 않습니다. 우선 질문자님의 대학 성적과 수강 과목 등에 따라 다르겠지만, 미국 대학으로 학점 인정을 받아서 편입할 수도 있습니다. 1학년부터 다시 시작하지 않아도 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미국 대학은 국내 대학의 전공과 상관없이 전공 선택이 매우 자유로와 얼마든지 바꿀 수 있다는 것이 커다란 장점입니다~!

그리고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을 통해 미국 유학을 간다면 장학 혜택까지 주어져 국내 사립 대학 학비 비용 수준으로 미국 주립대에서 공부할 수 있다는 점이 자랑으로 이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을 통한 미국 유학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은 고교 또는 대학 성적이 미국 GPA기준 4.0만점에 2.0~2.5 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고 토플 최소 61~80 점 이상이면 주립대에 입학이 가능합니다. 

질문자님은 검정고시로 고교 성적은 없으나, 대학 성적으로 지원 가능하고 

혹시 점수가 모자란다면, 국내에서 성적을 보충하는 방법으로 미국 주립대 장학생이 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현재 토플 성적이 없다면, 저희 와이즈웨이와 함께 준비하면 빠른 시간내에 필요한 점수를 획득할 수 있고, 특히 미국 주립대에 입학하기 전에 주립대에서 주관하는 2개월 ~ 4개월 간의 "대학 예비과정 (ELI/IEP 과정)" 을 이수하면 미국 대학 수업에 최적화 할 수 있는 준비가 갖추어 집니다.

이 과정을 이수한 학생들중에 많은 학생들이 대학에 진학해서 전과목 A (Straight A/ All A) 를 올리고 있습니다. ELI (IEP) 과정에서 미국 대학에서 실제로 필요한 에세이와 리포트 작성법, 학술 논문 검색 방법, 발표 (Presentation) 기술 등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어 미국 대학에 쉽게 적응하고 있는 것이죠.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장학 혜택입니다. 

미국에서는 유학생의 경우 Out-of-state Tuition 이 적용되어 유학 비용이 매우 비싼 것이 현실입니다.

1년에 약 5천 만원~8천 만원은 기본으로 들어갑니다~!! 

하지만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을 통해 장학생으로 미국 유학을 간다면, 미국 현지 학생들이 받는 혜택인 In-state Tuition 학비가 적용됩니다. 이 장학 혜택을 적용 받으면 1년 학비+기숙사비+식비+학생 의료 보험료와 기본생활비를 모두 포함하여 약 18,000불 ~ 25,000 불, 한화로는 2,000 만원~2,600 만원 정도로 미국 주립대에서 공부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다시 수능을 준비하고 한국 대학에 입학하는 돌아가는 길 대신, 미국 대학 편. 입학으로 준비를 한번 해보세요~! 입학이 까다롭지 않고 신. 입학은 물론 편. 입학이 가능하고 학점 인정을 받고 입학할 수 있어 졸업까지 걸리는 기간과 비용을 훨씬 절감할 수 있습니다.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와이즈웨이 유학센터 " 홈페이지" 를 검색해보세요~^^

자세한 입학 준비 방법, 인스테이트 입학 대학 리스트, 각 대학에 개설된 학과안내, 자세한 학비 (In-State 학비/Out-of-State 학비 비교) 등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와이즈웨이 장학생으로 미국 주립대에 진학하여 전과목 A (Straight A / All A) 를 올린 학생들이 직접 전과목 A 비법, 졸업후 미국 기업에 취업하거나 미국 병원에 간호사로 취업하여 영주권을 취득한 학생들의 유학 일기를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한국 대기업에 취업한 졸업생들의 취업 일기, 미국 대학원에 진학하여 전액 장학금에 $20,000 불의 생할 보조비 (Stipend) 까지 받는 학생들의 유학일기 등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월 열리는 설명회에 참석하세요.

설명회에는 와이즈웨이 장학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과 함께 위에서 말한 전과목 A 장학생과 취업학생 등이 나와 유학 생활의 팁과 전과목 A 를 올린 방법, 취업에서 중요한 인터뷰 팁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아울러 따님을 와이즈웨이 장학생으로 보내 미국 영주권 간호사로 키우신 어머님 (국내대학 교수님) 이 나오셔서 실제 본인이 따님의 유학 도우미로 체험한 세세한 정보 - 실제 들어간 학비와 기숙사비, 유학시 건강 체크 유의사항 등 - 을 나누어 주시고 있어, 같이 참석하신 부모님들이 신뢰를 가지실 뿐 아니라 주위분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해 주시고 있습니다. 설명회에 꼭 참석하세요~~^^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와이즈웨이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제출해 주시고,

학생의 대학 성적표 (성적이 좋지 않아도 상관 없습니다.) 를 저희 메일로 보내 주세요.

그리고 설명회에 참석해 보세요.

설명회 후반부에 학생의 성적 등에 기초한 개인별 유학일정을 준비해

1:1 상담을 해 드립니다.

메일은 lamiwell@naver.com 입니다.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 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8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 등 제반 경비를 합쳐

1년에 1,700~2,5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와이즈웨이 졸업생에 대한 미국 취업 특별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미국 현지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http://www.lamiwell.com/)참고해 주세요!

1:1 상담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