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유학에 대해서 (고등 학생)

"

제가 고등학생인데요. 예전에 유학을 가려다가 사정때문에 못갔거든요.

뚜렷한 목표도 있었는데 말이죠. 하지만 저도 어느덧 고등학교1학년이 됬습니다.

이미 시기를 늦은것 같습니다.

 

이대로 가지말아야 하나요 아니면 지금이라도 가야 할까요.

"

안녕하세요 유학을 가려다 변경되어서 아쉬움이 크시겠어요.

지금도 절대로 시기가 늦은 것이 아니니, 너무 아쉬워 하지 마세요~!!^^;

유학을 포기하게 된 사유가 정확히 어떤 사정인가요?

혹시 비싼 유학 학비 때문인가요, 영어 실력이 걱정되어서 인지요?

만약 그렇다면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을 추천하고 싶어요!

매우 경제적인 비용으로 미국 주립대에서 공부할 수 있고 영어를 확실하게 준비할 수 있는 장학 프로그램이기 때문이죠~!!

 

다만 지금 고등학생을 시작하셨으니 중간에 그만두지 말고 고교 시절에 학교 내신과 영어 공부를 충실히 하시고 졸업 후에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을 통해 확실하고 경제적인 미국 유학을 떠나보세요~!!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은 우리나라 고교 졸업생에게 주어지는 장학 혜택으로 현재 다니고 있는 고등학교를 마친 후 바로 미국 주립대 장학생으로 입학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Wise Way 와 함께 준비하여

현재의 고등학교 생활에서 "본인이 하고 싶은 것",

"본인이 잘 할 수 있는 것" 을 충실히 공부하고~

과도한 대학 입시 준비에 휘둘리지 않으면서

 

졸업과 동시에 미국 주립대학 장학생으로 진학하여

학력면에 있어서나 경제적인 면에 있어서 모두 여유있는

미국 유학을 시작하도록 추천드립니다~!!

 

미국 유학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1) 고교 GPA와 2) 토플 성적입니다.

현재 1학년이니 지금부터 Wise Way 의 체계적인 준비를 통해 미국 유학 준비를 해야 합니다. 

우선 고교 GPA는 학교 성적을 말하는 것으로 그만큼 학교 내신에 신경 써야 한답니다~^^ 

미국 대학에서는 고교 성적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이죠. ^^ 

또한 유학생에게는 토플 성적을 요구하고 있어 토플 시험 준비도 해야 합니다~!! 

지금부터 와이즈웨이와 꾸준히 함께 한다면 좋은 성과를 빠르게 올릴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Wise Way에서는 ELI (IEP) 과정이 마련되어 있어, 미국 주립대 현지에서 약 2개월~4개월동안 대학 예비 과정을 이수하게 됩니다. 

본 과정에서는 대학 영어 준비는 물론, 대학에서 실제 필요한 학술 영어, 에세이 작성법, 프리젠테이션 방법, 논문 검색과 인용법 등을 집중적으로 배우게 됩니다! ELI (IEP) 과정을 충실히 이수한 학생들은 - 고등학교를 거의 국내에서 졸업했지만 - 미국 대학에 진학해서 반 수 이상이 전과목 A (Straight A, All A) 를 올리는 등, 대학에서도 좋은 성적을 내고 있습니다! 

미국 주립대에서 공부하는 Wise Way 장학생 선배들이 좋은 성적을 올리고 있는 것처럼요~^^

 

Wise Way 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경제적인 유학 비용입니다. 

미국 학생들에게만 적용되는 In-state Tuition 혜택을 우리나라 학생들도 동일하게 적용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유학생은 미국 현지 학생에 비해 3-5배 비싼 등록금을 낸답니다~ 예를 들어 미국 학생의 1학기 등록금이 약 $2,500이라면 우리나라 학생같은 외국인 학생들은 약 $8,000이상을 내는 것이죠! 

하지만 Wise Way 프로그램을 통하면 대학이 위치한 주의 미국 주민들만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우리나라 학생들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장학 혜택을 받게 되면 학비+기숙사비+식비+의료보험료 등을 모두 포함해 1년에 18,000불 ~ 25,000 불, 우리나라 한화로는 약 2,000 만원 ~ 2,600만원 정도의 비용으로 미국 주립대에서 공부할 수 있답니다~!!^^

 

본 프로그램은 고교 성적이 미국 GPA기준 4.0만점에 2.5이상이고 토플 최소 69점 이상이면 주립대로 장학 입학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고교 성적과 토플 성적이 매우 중요하지요~^^

따라서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어떻게 준비를 해야하는지 미리 알아보고 바로 시작해야 합니다~!! 

요사이는 중학교 과정에서부터 저희 와이즈웨이 관리시스템에 따라 시작하는 학생들도 꽤 있습니다.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와이즈웨이 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살펴 볼 수 있습니다! 

Wise Way 입학 가능 대학 리스트애서부터, 대학별 학비 ( In-State 와 Out-of-state 학비 차이). 입학에 필요한 토플 (혹은 아이엘츠 ) 성적과 SAT 성적 등을 볼 수 있고 전과목 A 를 올리고 미국 현지 기업에 취업한 학생들의 유학일기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등록을 하면 학교별 개설학과, SAT 가 필요없는 대학은 어디인지, 학생이 높은 토플과 SAT 점수가 있을 경우에 인스테이트 외에 또 다른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등에 대해 확인할 수 있고, 참가신청서를 제출하고 설명회에 참석하면 개인별 구체적인 1:1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설명회는 매월 1회 토요일에 열리고 있고, 

여기에는 위에서 말한 전과목 A 를 올린 학생, 졸업후 미국 기업이나 병원등에 취업한 학생들, 취업하고 미국 영주권을 취득한 학생등이 나와 자신의 전과목 A 비법과 취업 인터뷰 등 다양한 경험을 전수해 주고 있습니다. 

특히 따님을 미국 영주권 간호사로 키우신 어머님 (국내대학 교수님) 께서 나오셔서 본인의 경험을 토대로 참석한 학생/부모님께 자세한 유학 생활의 팁과 영주권 취득 팁에 대한 설명을 해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현재 다니는 고등학교에서

내신 성적(GPA) 관리와 영어 준비가 도저히 어렵다고 생각이 드는 경우에도

다른 대안을 제시하고 있으니, 꼭 한번 들러 보세요.

 

지금 바로 미국 유학 준비를 시작하여 못 이룬 지난 꿈을 꼭! 이루도록 하세요~^^

미국 대학 장학생 입학을 국내 고교에서 바로! 준비하세요!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 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8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 등 제반 경비를 합쳐

1년에 1,700~2,5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와이즈웨이 졸업생에 대한 미국 취업 특별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미국 현지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http://www.lamiwell.com/)참고해 주세요!

1:1 상담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