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네이버지식인]미국 유학 비용이 어느정돈가요?

전대학생도 아니고
아무것도 아닌 사람인데요
살아가면서 영어가 매우 중요하단걸 매번 느낍니다
삶에 자극이 너무나도 필요한 시점이고
큰세상을 경험해 보고싶습니다.
미국 유학

비용이 얼마인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미국 유학을 생각하고 계시군요~! 미국 유학 비용이 만만치 않은 것이 사실이랍니다.

일반 유학생에게는 out-of-state fee 가 적용되어 미국 현지 학생들에 비해 매우 비싼 등록금이 적용되는 것이 현실입니다~^^;; 비교적 저렴하다고 하는 미국 주립대 유학의 경우 학비와 기숙사비 등 1 3천 만원~8천 만원의 비용이 평균적으로 들어갑니다. 이렇듯 비싼 미국 학비 때문에 미국 대학에 합격하고도 유학 자체를 포기하거나 학교를 다니다가 중도에 그만두는 안타까운 학생들도 많이 있답니다. _ .

 

하지만 매우 경제적인 비용으로 공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Wise Way 장학 유학 프로그램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상대적으로 미국 현지인 학생 비율이 매우 높은 미국 중부 지역 대학들이 현지 학생들에게 다양한 문화를 소개하고자 하는 의미로 운영되는 비 영어권 학생들을 위한 장학 프로그램입니다. 보통 유학생은 out-of-state fee가 적용되어 미국 현지 학생에 비해 3-5배 정도 비싼 등록금을 적용합니다만, 주 정부의 세금으로 운영되는 주립대의 경우 해당 주의 학생에게만 매우 저렴한 in-state fee를 적용합니다. 바로 이 장학 혜택을 우리나라 학생들도 누릴 수 있게 된 것입니다!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으로 유학을 간다면 미국 현지 학생들과 동일한 요금인 in-state fee 학비가 적용됩니다. 따라서 1년 학비+기숙사비+식비 등을 모두 포함하여 약 13,000불 한화 1,400만원 정도의 비용만으로 미국 주립대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일반 유학생과 비교한다면 엄청난 혜택이죠~^^ 또한 고교 성적이 미국 GPA 기준 4.0만점에 2.5이상이고 토플 최소 69점 이상이면 장학 입학이 보장되며 미국 7개 주 21개 입학 보장 대학, 14개 입학 가능 대학 중에서 진학이 가능합니다!

 

경제적인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네이버 블로그 토플 69점으로 장학 유학 가자!”를 검색해보세요! 입학 보장 대학 소개 및 개설 학과, 자세한 학비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준비를 시작해야 확실한 미국 주립대 장학 입학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국내 대학 진학 비용 수준 정도 (1년 약 1,400만원)의 비용으로 미국 주립대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으로 미국 유학의 꿈을 실현하세요~^^

 

더 자세한 사항은 www.lamiwell.com을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