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네이버지식인]미국대학 간호학과

미국대학에서 간호학과를 졸업하게 되면 자격증만 따면 되는데
한국에서 준비를 하려면 대학 졸업하고, 한국간호사 자격증 따고
경력을 쌓을 다음에 미국간호사 자격증을 있다고 하더라고요.
한국에서 준비하려고 하니까 기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미국대학에서 공부를 하고 싶은데요.
간호학과 쪽으로 유명한 미국대학이 어딘지
,
거기를 가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미국 유학을 생각하고 있나요?  미국에서 간호학과를 졸업하고 RN시험을 보아서 통과하면 간호사 자격증을 딸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간호학과 졸업 후 간호사가 된 후에 미국 간호사가 되려면 당연히 미국 간호사 시험인 RN시험을 봐야 되겠죠~ 경력도 필요하구요~ ^^ 간호학과 공부는 한국에서도 마찬가지이지만, 미국 대학에서는 더더욱 어렵고 힘들답니다. 각오를 단단히 하고 준비를 해야 합니다!! 생명을 다루는 일이기 때문에 공부도 어렵지만 영어 실력도 원어민 수준으로 해야 합니다.

 

미국 유학을 생각하고 있고, 특히 간호학과 진학을 계획하고 있다면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길 바랍니다~^^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은 우리나라 학생이 미국 주립대에서 매우 경제적인 비용으로 공부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우리나라 학생에게도 미국 현지 학생과 같은 in-state fee를 적용하여 1년 약 13,000불 한화 1,400만원 정도로 공부할 수 있는 장학 프로그램입니다. (학비+식비+기숙사비 모두 포함) 웬만한 우리나라 사립 대학 진학 비용 정도로 미국 주립대에서 공부할 수 있는 거죠~^^

 

Wise Way 21개 장학 입학 보장 대학 대부분 간호학과가 개설되어 있고 특히 조지아 주의 주립 대학들은 간호학과로 인기가 높은 대학들입니다. 조지아 주의 온화한 기후와 좋은 자연 환경 때문에 병원 및 요양 시설이 많이 위치해 있기 때문이죠~ 입학 보장 대학 중 조지아 주에 위치한 케네쏘 주립대, 웨스트 조지아 주립대, 조지아 사우스 웨스턴 주립대등을 추천합니다. ^^

 

Wise Way 장학 혜택을 국내 고등학교를 졸업한 학생이 바로 미국 주립대로 진학할 수 있습니다. 고교 성적이 미국 GPA기준 4.0만점에 2.5이상이고 토플 최소 69점을 획득한다면 장학 혜택을 누리고 당당히 미국 주립대 장학생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토플 점수가 없더라도 대학 예비 과정인 ELI과정에서 준비할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블로그 토플 69점으로 장학 유학 가자를 검색해보길 바랍니다~ 입학 보장 대학 안내 및 자세한 학비 안내를 볼 수 있고 현재 미국 주립대 간호학과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의 유학생 일기도 볼 수 있으니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결코 간호학과 공부가 쉬운 길이 아님을 다시 한 번 말씀 드립니다. 하지만 단단히 각오를 한다면 불가능 한 것도 아닙니다. 한국 학생들이 학과 공부를 잘 따라갈 수는 있지만, 막상 영어 실력에서 뒤쳐지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ELI 대학 예비 과정이 꼭 필요한 것이며 성공적인 유학생활을 위해서는 지금부터 영어 실력을 충분히 쌓아야 합니다!

지금 네이버 블로그토플 69점으로 장학 유학 가자에 방문해 보시고 주립대 장학 입학 준비를 바로 시작하세요~!! 그리고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으로 간호학과에 다니고 있는 선배의 유학일기도 찾아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제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Wise Way 미국 유학을 떠나세요~!!

 

더 자세한 사항은 www.lamiwell.com을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