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네이버지식인]유학을생각중인데요..

유학을생각중인데요..

비공개


현재
자사고에 진학중인 1 남학생입니다
.
유학 가고 싶은 이유는 여타 친구들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한국에서는 제꿈 찾을수없기에 좀더 넓은곳으로 가고싶습니다. 유학 대해선 제가 모르기때문에 질문을 몇개하려합니다
..

1.
시기가 유학을가기엔 늦은시긴가요
?

2.
만약 늦지않았다면 언제까지 결정해야될까요


3.
이번6월모의고사 3/4/4정돕니다.. 솔직히 공부안했고요.. 영어실력은 .. 제가 어학연수를 좀갔다와서 독해나 이런쪽엔 약해도 제의사를 외국인에게 표현할정도는 됩니다.. 이정도 성저과 영어실력으로 가도 될까요 ?

4.
아예 미국에서 대학을다니고 싶은마음도있습니다 하지만 저희집이 그렇게 형편이 좋지않아서요 하지만 지금만해도 한달드는 학비만140정도 됩니다. 유학비용은 이보다 훨씬비쌀까요
?

5.
유학 나라는 미국쪽을 생각중입니다. 입학할만한 좋은학교나 안전, 그쪽문화좀 알려주세여

 

 

안녕하세요^^ 미국 유학을 고려 중이시군요~^^ 국내에서 공부하는 것보다 미국 유학이 훨씬 비용이 많이 들긴 하죠! 미국 유학을 준비하고 있다면 입학이 까다롭지 않고 경제적인 비용으로 공부할 수 있는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이 있어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미국 대학 입학을 준비하고 있다면 1) 고교 성적과 2) 토플 성적이 가장 중요합니다.

 

우선 질문에 대한 답을 하자면,

1)2) 미국 대학 진학을 생각하고 있다면 국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도 미국 대학에 바로 진학할 수 있습니다. 고등학교부터 미국에 진학 후 대학에 진학하고 싶은 건가요? 선택하기 나름일 것 같아요~ 고등학교를 미국으로 간다면 졸업까지 어느 정도 시간이 더 걸릴 것을 감안해야 하고, 또한 유학 비용도 만만치 않은 돌아가는 방법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사고의 경우 내신 성적을 높게 유지하기 어려운 면이 있어 미국 대학 입학을 계획하고 있다면 정확한 상담을 통해 지금부터 준비를 시작해야 합니다.

 

3) 미국 대학에 진학하려면 수준 높은 영어 실력은 필수입니다. ^^ 미국에서 공부한 학생들도 막상 미국 대학에 입학하여 적응하지 못하거나 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영어 실력을 꾸준히 높여야 합니다. Wise Way 프로그램에는 대학 예비 과정인 ELI과정이 마련되어 있어, 미국 대학 입학 준비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ELI과정은 미국 대학에서 실제로 필요한 영어와 미국 대학 생활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하는 과정입니다. 국내에서 학교를 졸업한 학생들도 ELI과정을 마친 후 주립 대학에 입학하여 높은 성적 (All A)을 올리고 있어 21개 입학 보장 대학에서 인정받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4) 특히 유학 비용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면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을 적극 추천 드려요!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은 비 영어권 학생들을 위한 장학 프로그램으로, 우리나라 학생에게 in-state fee 학비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미국 현지 학생들만 받는 in-state 학비를 적용 받으면 1년 학비+기숙사비+식비 등을 모두 포함하여 약 13,000불 한화 1,400만원 정도의 비용으로 미국 유학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자사고에 다니고 있는 비용보다 오히려 적은 비용으로 미국 주립대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장학 혜택을 받았을 때 기준이며, 일반 유학생의 경우에는 보통 1년 약 3천 만원~8천 만원의 비용이 든답니다~^^;;

 

5) Wise Way의 입학 보장 대학들은 주로 미국 중부 지역 대학들로, 미국 현지인 학생 비율이 월등히 높은 지역입니다. 대도시에 비해 물가가 싸고 안전한 곳입니다. 그만큼 공부하기에 최적의 환경입니다. 미국 7개 주 21개 입학 보장 대학의 다양한 학과 중에서 원하는 학교와 학과를 선택해 지원할 수 있으며 장학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은 고교 성적이 미국 GPA기준 4.0만점에 2.5이상이고 토플 최소 69점 이상이면 장학 입학이 가능합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블로그 토플 69점으로 장학 유학 가자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방문해보세요~ 입학 보장 대학 소개, 각 대학이 위치한 주에 대한 설명, 개설 학과, 자세한 학비 등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고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현재 고등학생이니 우선 내신 성적을 올리는데 집중해야 합니다. 미국 대학 입학 시에는 고교 성적을 중요하게 평가하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 준비를 시작해야 실패 없는 주립대 장학 입학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하루빨리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고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미국 유학 준비를 시작하세요!

 

 

더 자세한 사항은 www.lamiwell.com을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