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네이버지식인]미국유학에 대해

미국유학에 대해

비공개


 

현재 재수생입니다.

디자인쪽으로 꿈이 있어 관련학과로 유학 가려고 하는데요.

다만 걱정이 되는것은 제가 내신으로는 성적이 나오지 않아서

혹여 유학갈때 비자신청거부를 받는다거나 하는 걱정이 되어 여쭈어봅니다.

 

*미국 유학 대한 절차를 자세히 알려주세요.

*특별히 신경써서 준비해야할것은요?

 

지금은 이것말고는 생각이 나질 않습니다만

필요한 말씀이라든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유학을 생각하고 계신가요?

혹시 미국 유학을 생각하고 있다면 내신 성적이 중요하답니다~ 미국 유학 시 가장 중요한 것이 1)고교 GPA 2) 토플 성적이기 때문이죠~ 고교 GPA란 고등학교 성적을 말하는 것으로 1~3학년까지 전 과목 성적으로 산정됩니다. 또한 미국 대학에서는 유학생 선발 시 토플 성적을 요구하고 있기 때문에 토플도 준비해야 한답니다~

 

우선 내신 성적 때문에 비자 발급이 걱정이라기 보다는 미국 대학에서 입학 허가를 받을 수 있을 지 걱정해야 합니다. 학생 비자를 받기 위해서는 우선 미국 학교의 입학 허가서 I-20가 필요하기 때문이죠~ 앞서 말했듯이 미국 대학에서는 학생 선발 시 1)고교 성적과 2)토플 성적을 보기 때문에 고교 성적이 안 좋다면 대학 입학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유학을 준비하고 있다면 미국 주립대로 장학 입학이 가능한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에 대해서 찾아보세요~ 입학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장학 혜택까지 주어지는 프로그램이랍니다~~^^ 특히 현재 재수 중이라면 들어가는 비용이 만만치 않을 텐데, 매우 경제적인 비용으로 미국 유학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은 고교 성적이 미국 GPA기준 4.0만점에 2.5이상이고 토플 최소 69점 이상이면 장학 혜택을 받고 주립대로 진학할 수 있습니다. 혹시 고교 성적이 부족한 경우라도 다른 경로를 통해 미국 주립대 장학 유학을 준비할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미국 유학을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부터 빨리 준비를 시작해야 합니다.

 

또한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장학 혜택인데요~!! 미국 현지 학생들만 받을 수 있는 in-state fee 장학 혜택을 우리나라 학생도 누릴 수 있답니다~^^ 장학 혜택을 받게 되면 1년 학비+기숙사비+식비 등을 모두 포함하여 약 13,000불 한화 1,400만원 정도의 비용으로 미국 유학을 떠날 수 있습니다! 일반 유학생의 경우 3~4배 정도의 비용이 드는 것과 비교해보세요~!! ^^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은 미국 7개 주의 21개 대학이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그 중 위스콘신 주립대, 세인트 클라우드 주립대 등은 디자인 계통으로 특히 명성이 높은 대학들입니다. 실무와 연계된 학습으로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는 학교랍니다~! 더욱 자세한 입학 보장 대학에 대한 정보와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는 네이버 블로그 토플 69점으로 장학 유학 가자를 검색해보길 바랍니다. 입학 보장 대학 소개, 개설학과, 각 대학이 위치한 주에 대한 설명, 자세한 학비 혜택 등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최종 목표가 유학이라면 준비 비용이 많이 들고 돌아가는 길일 수 있는 재수보다는 보다 경제적인 비용으로 바로 떠날 수 있는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길 바랍니다~!!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미국 유학을 바로 떠나세요! ^^

 

더 자세한 사항은 www.lamiwell.com을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