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네이버지식인]미국/호주 유학에 관해서 질문드려요

 

지금 현재 재학중인 2 여학생입니다.

2가되니 생각이많아지더라구요 대학도 그렇고 취업,진학에 관해서 ..

1땐몰랐는데 2가되니 시간이 너무 촉박하고 아깝더라구요

 

뭔가를 배워야겠고 ..요즘은 영어가 필수라길래 저번주부터 영어학원을 다니게되었어요

회화학원이구요, 필수라고해서 배우는게아니고 제가 관심있어서 배우는것도있고....

그러다보니 유학쪽에 관심이 생겨서 지식인에 질문올려봅니다.

 

 

영국/미국/호주 이렇게 유학을 많이 가시는것같던데 어느쪽이 적응하기쉬울까요??

사실 지금 재학중인 학교가 실업계쪽이고 과는 회계원리과인데 이런건 상관없나요 ??

만약 셋중 가게된다면 비용은 어느곳이 저렴하며, 어떻게 생활해야할지 ??

친구중 한명도 유학을 태국으로 갔긴한데.. 나이때가 늦이않았는지 ?? 

 

 

게다가 공부쪽은 소질이없어서 수학은 상중하쪽에서 하수준이고,

제일중요한 영어는 중하? 영어단어 아주 조금 아는정도  그런수준인데..

나머지는 그냥 고만고만해요 반에서 8등정도 유지중이구요

 

유학엔 관심이 많지만 아직 아는게 하나도없습니다

보딩?은또뭐고 그런건뭔지 지식인에서 찾아보아도 이해가 되질않네요

아직 부모님껜 말씀드리진않았고 저혼자 열심히 유학에관해 찾아보고있는중입니다ㅠㅠ

궁금한게 아직은 너무 많거든요 이거 답변달리고도 계속 질문할지도몰라요

부모님이 반대하지않았으면 좋겠지만 비용이 얼마들지도 걱정이고.. 부탁드립니다

 

 

복붙답변 정말 싫어요ㅠㅠ 진지하게 답변해주시고 상담해주실분을 원합니다ㅠㅠㅠ...

 



 

안녕하세요~^^ 유학을 생각 중이시군요~!!

제가 잘 알고 있는 미국 유학에 대해 설명드릴께요~!!

 

1)영국/미국/호주 이렇게 유학을 많이 가시는것같던데 어느쪽이 적응하기쉬울까요??

-> 많은 한국 학생들이 선택하는 국가는 바로 미국입니다! 그만큼 최첨단 선진 교육을 배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사실 많은 한국 학생들이 미국 유학을 꿈꾸지만, 높은 유학 비용 때문에 포기하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으로 매우 경제적인 유학을 갈 수 있답니다!

 

2)사실 지금 재학중인 학교가 실업계쪽이고 제 과는 회계원리과인데 이런건 상관없나요 ??

-> 미국 유학 시 실업계/인문계를 따지지 않습니다. 대학 입학 시에는 고교 내신이 반영되기 때문에 실업계학생이 오히려 유리한 경우가 많습니다. 실업계/인문계도 따지지 않고 과도 상관없이 자유롭게 전공을 선택하여 입학이 가능합니다. ^^

 

3) 만약 셋중 가게된다면 비용은 어느곳이 더 저렴하며, 어떻게 생활해야할지 ??

->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을 통해 미국 유학을 간다면 장학 혜택을 누릴 수 있어 그 어느 나라보다 경제적인 비용으로 미국 현지 주립대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장학 혜택을 받게 되면 1년 학비+기숙사비+식비등을 모두 포함하여 약 13,000불 한화 1,400만원 정도의 비용으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국내 대학 진학 수준의 비용으로 미국 주립대에서 공부할 수 있는거죠~^^

 

4) 제 친구중 한명도 유학을 태국으로 갔긴한데..제 나이때가 늦이않았는지 ?? 

-> 대학 진학을 생각 중이라면 절대 늦지 않았어요~ 지금부터 고교 성적 관리에 집중하면서 영어 실력은 차근차근 쌓으세요!! 성공적인 미국 유학을 위해서는 영어 실력이 가장 중요합니다. 꾸준히 영어 공부를 놓지 마세요~!! 특히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은 미국 현지 조지아 사우스 웨스턴 주립대에서 운영하는 ELI과정에서 대학에서 실제로 필요한 영어, 프리젠테이션 방법, 리포트작성법, 학술 논문 검색등을 수련하며 실제 대학에서 대학 생활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대학 예비 과정으로 본 과정을 마친 학생들이 미국 현지 대학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어 인정받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학교다니면서 영어 실력을 쌓고 ELI과정에서 완성시키세요~!!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에 대해 추가로 설명하자면, 미국 현지 학생들만 받을 수 있는 in-state fee 장학 혜택을 우리나라 학생에게도 적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장학 혜택을 받게 되면 앞서 말했듯이 1년 약 1,400만원 정도의 비용으로 미국 주립대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미국 대학 입학 시에는 고교 내신 즉 GPA가 중요합니다. ^^ 거의 모든 대학에서 고교 성적을 평가하여 입학생을 선발하기 때문이죠~^^ 질문자님이 실업계라고 하셨는데 오히려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 미국 GPA기준 4.0만점에 2.5이상이고 토플 최소 69점 이상이면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 현재 토플 성적이 없더라도 ELI과정에서 토플 성적을 올리면 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www.lamiwell.com을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