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네이버지식인] 지방대는 가기 싫고~, 미국 유학가려면 어떻게 해야 하죠?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대학을 지원하는 시기에,

인서울 대학은 성적이 낮아 입학이 어렵고,

지방 대학은 선호하지 않는다는 학생의 고민 상담입니다.

비슷한 상황에 처한 학생들과 자녀를 두신 학부모님들이 정말 많습니다.

이제 "미국 주립대 장학 유학" Wise Way 라는 또 다른 길이 있다는 것을 잘 살펴 주시고,

젊은이들이 넓고 큰 세계로 향하는 좋은 기회를 열어 주시기 바랍니다.

실패의 어려움을 오히려 좋은 기회로 삼아~

<성공 사례>를 만들어 낸 와이즈웨이 장학생들과 함께 하세요!

 

Georgia Tech Campus Center

좋은 질문을 주셨습니다!

안녕하세요~ 학생분께 꼭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 드립니다.

바로 Wise Way 특례 장학 유학 프로그램입니다.

미국 주립대 장학생으로 선발되어 스마트하게 미국에 장학 유학을 하실 수 있습니다.

Wise Way 프로그램은 고교 성적이 4.0만점에 2.5이상이고 토플 점수가 있으면 장학혜택이 주어지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장학혜택은 미국의 해당 주민들이 내는 등록금 수준인 In-state tuitin 을 적용받아 미국 주립대를 다닐 수 있는 프로그램이죠. 보통 외국 학생들은 미국 주민보다 3~5배 비싼 Out-of-State Tuition 을 적용한 등록금을 내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학비만 1년에 3만 ~ 4만불 정도에다 거기에 기숙사비와 식비, 그리고 생활비까지 더하면 1년에 6만불 ~ 7만불 정도는 훌쩍 넘기니 한화로는 7,000 만원 ~ 1억 이상이 됩니다.

 

그러나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어 장학 혜택을 받으면 학비, 기숙사비, 식비 포함하여 1년에 약 18,000 불 ~ 26,000불, 한화로는 약 2,000만 원 ~ 3,000 만 원 정도로 미국 주립대학교에서 공부하고 졸업할 수 있습니다. (이 금액은 서울 학생이 지방 대학으로 가서 공부하거나 지방 학생들이 수도권 지역에 와서 공부하는 비용보다 오히려 더 싼 비용입니다!)

그보다 더 놀라운 것은 와이즈웨이 장학생들이 국내 대학 학비보다 더 저렴한 "인스테이트" 학비로 공부하면서 <전과목 A (Stright A / All A)>라는 놀라운 성적을 올리고, 졸업후에는 대부분 미국 현지에서 <취업>하고 <영주권>을 받는 학생이 많다는 것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상대적으로 외국인 학생 비율이 적은 미국 중부 지역 16개 대학이 참여하는 다문화 교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일본과는 37여 년간 지속되어 왔고, 우리나라 학생들은 16년 전부터 와이즈웨이의 독점 운영을 통해 장학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고교 성적과 토플 성적으로 미국 주립대에 입학할 수 있는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에 지원하세요.

특히 토플은 대학 진학에 필수적인 영어 실력을 가늠하는 척도이니 바로 몰입해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냥 미국으로 간다고 해서 영어가 되는 것이 절대 아닙니다."

 

국내에서 열심히 몰입해 준비하고 그리고 현지에서 완성한다는 각오로 임해야 합니다.

Wise Way에서는 빠른 기간내에 토플 70점 ~ 90 점 이상을 보장해 주는 프로그램도 추천드리고 있고, 실제로 짧은 시간내에 점수를 올리는 학생들도 있습니다. 다만 와이즈웨이 16 년간의 경험으로 볼 때, 어릴 때부터 영어를 준비한 장학생들이 대부분 <성공 사례> 를 많이 올린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고, 이러한 실제 경험을 토대로 현재 초, 중학교 학생들을 위한 "영어 놀이터"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준비하고 고교 때는 별 스트레스 없이 "본인이 잘하는 것"과 "본인이 좋아하는 것"을 같이 하면서 공부하고 졸업후에는 미국 주립대 장학생으로 진학하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와이즈웨이 유학센터의 홈페이지를 찾아 보세요.

와이즈웨이 장학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과 함께 와이즈웨이 장학생들의 <전과목 A> 사례, 미국 현지나 국내에서 <취업> 한 장학생들과 <영주권>을 받은 사례 등을 찾아 보실 수 있고, 미국 대학 유학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학생의 참가신청서와 성적을 보내주시면 장학 입학 가능 대학 진학에 필요한 토플 (아이엘츠) 점수와 학비 (In-state 학비와 Out-of-State 학비 비교)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등록을 하신 후에는 자세한 학비부터 대학의 개설 학과, 대학 진학 마감 일시, 그외 <현지 취업>에 필요한 정보 등이 상세하게 나와 있으니 반드시 방문해 보세요~.

16년 역사의 와이즈웨이 초창기에는 주로 남학생들은 IT 계열로, 여학생들은 간호학과로 진학해 대부분 미국 현지 <취업>과 <영주권>을 취득했으나 3~4년전 부터는 다양한 분야에서 취업하는 학생이 많아 졌습니다. <조지아텍>으로 편입해 미국 최대 기업 <아마존>에 취업한 장학생, 세계 4대 회계법인 <딜로이트>에 입사한 장학생, 우리나라 기업인 <* * 큐렐> 의 엔지니어로 입사한 장학생 등, 새로운 분야의 <성공 사례> 가 나왔고, 이들은 모두 본인이 원하면 <영주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석사 / 박사 과정을 선택한 학생들은 전원이 모두 "전액 장학생"에다 "연구보조금" (Stipend) 을 1년에 $25,000 ~$35,000 씩 받으며 공부하고 있으며, 이중에는 <조지아텍 박사과정>에 "전액 장학생"으로 진학하고 동시에 $35,000 의 연구보조금 (Stipend) 을 받는 안 * 빈 학생의 경우는 와이즈웨이 장학생의 모범적인 <성공 사례> 라고할 수 있습니다. :)

MIT 대학 풍경 (출처: 언스플래시)

 

지금부터 철저히 준비해서 Wise Way를 통해 경제적으로나 시간적으로 스마트한 미국 주립대 입학에 도전하세요.

 

바로 와이즈웨이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고, 고교 성적을 메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참가신청서와 성적을 보고 와이즈웨이 장학생으로 선발될 수 있는지, 어떤 일정으로 장학생이 될 수 있는지를 상담해 드립니다. 혹시 성적이 모자라는 경우에는 국내에서 6개월 ~ 1년간 학점 보충교육을 받고 토플 점수를 올려, 미국 주립대 2학년 장학생으로 진학하는 방법을 코칭해 드립니다.

상담 후 등록을 하시면, 매월 열리는 "장학생 선발 설명회"에 참가하셔서 미국 유학에 대한 정보와 미국 주립대 장학 입학에 대한 구체적인 "유학 대학" 과 "학비 및 일정"을 코칭 받을 수 있는 1:1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매월 한차례씩 토요 "장학생 선발 설명회"를 진행합니다.

1부에서는 <미국 유학은 취업입니다.> 를 주제로 "미국 취업에 유리한 전공", "장학 대학리스트와 학비", "와이즈웨이 장학생들의 취업 및 영주권 취득 사례", "와이즈웨이 장학 유학 프로그램 참여 방법" 에 대해 자세한 브리핑을 들으시고

2부에서는 <전과목 A> 장학생들과 <취업> 및 <영주권 취득> 장학생들, 그리고 그 학부모님들이 나오셔서 유학 생활 지원과 취업 과정, 영주권 취득 과정에 대해 본인들의 경험을 들려 주고, 참석자들의 질문에 자세히 답변을 해 주십니다.

3부에서는 참석 학생/학부모님과 1:1 로 구체적인 "주립대 장학 유학일정"을 상담하고 등록하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미국 대학 장학생 선발 설명회] 참석을 원하시면

1.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해 주시고

현재까지의 성적을 메일 lamiwell@naver.com 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2. 성적을 GPA 로 환산해 장학생 선발이 될 수 있는지 여부, 혹시 내신 성적이 부족하면 어떤 보충 교육을 통해 장학생이 될 수 있는지 등을 상담해 드리고

3. 등록후에는 설명회에 참석하실 수 있고 개인별 "유학 일정표" 를 가지고

구체적인 "대학" 에 입학하는 방법과 "학비" 등에 대해 1:1 컨설팅을 받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장소는 사당역 근처에 있는 "카페 진락"이며 토요일 11시부터 시작해 약 2시간 정도 진행됩니다.

이제 미국 유학은 "취업" 입니다!​

경제적이며 확실한 <와이즈웨이 미국 장학 유학> 에 동참하셔서

당신의 꿈과 멋진 미래를 꼭 이루세요!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8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등을 합치면

1년에 1,800 ~ 3,0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아래 안*빈 장학생은 고교 내신 GPA 가 모자라

국내 "학점보충교육" 6개월을 이수하고

케니소 주립대로 진학해 5회 연속 <전과목 A> 를 기록한 후,

케니소 주립대 석사과정 전액장학생과 연구보조금 $25,000 을 받으며 마친 후,

<조지아텍 박사과정> "전액 장학생" 으로

Stipend $35,000 을 받으며 공부하고 있습니다!!!

[135회 설명회에서 인터뷰하는 안*빈 장학생 (25기, 조지아텍 박사과정 전액 장학생)]

와이즈웨이 장학 프로그램 후기 인터뷰 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xmQPmSOSOuI

( 안*빈 학생도 고고 내신 성적 부족으로 국내에서 6개월간 보충교육을 이수하고 장학생 진학했습니다.)

 

와이즈웨이 25기 안 * 빈 장학생의 케니소 주립대 석사 학위 수여식

[ 김*영 장학생 (케니소주립대 간호학과 전액 장학생)]

와이즈웨이 장학 프로그램 후기 인터뷰 보기

 

와이즈웨이 장학혜택은 혼자 추진해서 성사될 수 있는 것이 결코 아닙니다.

반드시 와이즈웨이와 함께 하셔서 든든한 장학 혜택을 받으시고,

<전과목 A> 성취, 졸업후 <취업> 과 <영주권 취득> 은

와이즈웨이와 처음부터 함께 하실 때 가능합니다.

혼자 추진하다 실패해 어려운 처지에 놓이는 학생이 너무 많아 안타깝습니다ㅠ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미국 현지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http://www.lamiwell.com/)참고해 주세요!

미국 주립대 장학생 진학 문의나 상담을 원하시면

02-2118-8311 / 070-8658-8322 로 연락주세요.

정성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sJqCrC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