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네이버 지식인] 한국 고등학교 생기부랑 미국 대학 진학이랑 관련여부

한국 고등학교 생기부가 미국 대학 진학할때 필요할까요??


한국 고등학교 생기부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미국 대학별로 기준이 상이하지만, 일반적으로 미국 대학은 미국식 GPA 기준 고교 내신 2.0/4.0 ~ 2.5/4.0 이상이나 대학 학점 2.95/4.0 이상이 필요합니다. 다시 말해 한국 고등학교 성적이 적혀있는 성적 증명서(영문) 은 반드시 필요하지만 생활기록부를 요구하는 대학은 거의 없습니다.

영문 성적 증명서는 학교에 요청하거나 NICE 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장점이나 특기를 알리고 싶으면 PERSONAL 에세이나 혹은 학업계획서를 써서 제출해야 합니다.

유학을 희망하신다면 와이즈웨이와 일대일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와이즈웨이 유학센터의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써서 제출해 주시고, 지금까지의 성적을 메알로 보내주세요. (메일 주소 : lamiwell@naver.com)

내신은 어떻게 준비하고 TOEFL은 어떻게 준비할찌, 또 나의 현재 성적으로는 어떤 장학 혜택을 누릴 수 있는지, 어떤 전공을 하는 것이 미국에서의 취업에 유리한지 등등에 대해 상세한 상담을 시작해 보세요.

또한 현재 질문하신 학생의 성적이 장학혜택 받는 데 부족하다면 어떤 방법으로 보충할 수 있는지, 또 보충 교육을 받고 출국해서 미국 유학에 성공한 와이즈웨이 장학생들이 있는지 등을 상담해 보시면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사실 와이즈웨이 장학생들이 고교 시절부터 모두 좋은 성적을 올린 학생들은 아닙니다.

와이즈웨이의 코칭에 따라 국내에서부터 함께 준비하고 몰입해서 공부한 학생들이 대부분 미국 대학에 진학해 <전과목 A> 성적을 올리고, 미국 대학에서도 코스 선정과 취업 등에 대해 꾸준하게 컨설팅 받으며 와이즈웨이를 신뢰하고 꾸준히 정진한 학생들만이 졸업과 동시에 미국현지에서 취업하고 또 영주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매월 열리는 "와이즈웨이 장학 설명회" 에도 부모님과 함께 꼭! 참석하세요.

설명회에는 <전과목 A > 장학생과 학부모님, 그리고 미국 현지에서 취업하고 영주권을 받은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이 나오셔서 본인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전과목 A 비결>, <취업인터뷰 요령>, <취업을 위한 준비> 등을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아마존> 이나 <딜로이트> 같은 세계적인 기업에 취업하거나 우리나라 기업인 <** 큐렐> 의 조지아 공장에 엔지니어로 입사하여 영주권을 받는 졸업생도 나오고 있고, 한편으로 학업을 계속하는 학생들은 <조지아텍> 박사과정에 전액 장학생으로 진학하고 동시에 생활 보조금 (Stipend) $35,000 을 받는 학생들도 나오고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빨리 참가신청서와 성적을 제출해 주시고,

와이즈웨이 유학 센터와 본격적인 상담을 시작하시기바랍니다.

미국 유학의 성공 열차에 여러모로 유리합니다.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1,000 ~ 1,5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여기에 기숙사비와 책값, 외국인 보험료 등을 합하면

1년에 2,000 ~ 2,800 만원 정도로 미국유학을 할 수 있습니다.​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미국 현지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http://www.lamiwell.com/)참고해 주세요!

미국 주립대 장학생 진학 문의나 상담을 원하시면

02-2118-8311 / 070-8658-8322 로 연락주세요^^.

정성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sJqCrCAc

 

 

라미웰

#미국주립대장학유학 #와이즈웨이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