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편입 관련> 필리핀 대학 2년 다녔습니다

<와이즈웨이 > 홈페이지 "질문과 답변"에 올라 온

필리핀 대학을 다닌 학생의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편입 관련 질문드립니다.

필리핀에서 대학2년을 다녔고 편입을 알아보려고 휴학을 한 상태인데

어떤기준으로 in state tuition 을 지불할수있는건가요?

그렇게 지불또한 졸업할때 까지 받을수 있는 혜택인건가요?


안녕하세요 와이즈웨이입니다 :)

미국 대학으로 편입을 알아보시는군요!

우선, 편입의 경우에도 in state tuition 적용 가능합니다.

필리핀 대학에서 2년을 다녔다면 성적은 어떻게 되는지요? 2.5/4.0 이상은 되겠지요?

일단 본인의 고교 성적과 대학 성적을 보내주시면

in-state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여 드립니다.

대학 성적이 2.5/4.0 ~ 3.0/4.0 이상이면 졸업할 때까지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저희 와이즈웨이 장학생들은 모두 장학 혜택을 받고 졸업했습니다.

본 장학 프로그램은 최초로 일본과 시작한지 40년 이상 되었고, 우리나라는 15 년 전부터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필리핀에서 공부하다가 우리 와이즈웨이 장학생으로 진학한 학생들이 몇 명 있고, 그 중 몇 학생은 미국 주립대에서 전과목 A 을 기록하고, 현지 취업한 사례도 있습니다.

15년 역사의 와이즈웨이 장학생들의 성공사례는 이제 <아마존> 이나 <딜로이트> 같은 세계적 기업에 취업하는 사례는물론, <조지아텍> 박사과정에 전액 장학생으로 생활보조금 (Stipend) $35,000 을 받으며 진학한 학생들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장학생들도 고교 시절에 뛰어난 성적은 아니었지만, 저희 와이즈웨이에 등록한 후 코칭과 컨설팅을 받으며 신뢰를 쌓고, 함께 몰입하면서 이루어낸 인생 역전의 기록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희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써서 제출해 주시고,

고교 및 대학 성적을 저희 메일 (lamiwell@naver.com ) 로 보내 주신 후, 바로 상담을 시작하세요.

절대 혼자 편입 추진하지 마세요~ㅠㅜ

겨우 대학 리스트 정도만 알아내 혼자 추진하다가 인스테이트 장학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

어떻게 어떻게 진학했더라도 2,5/4.0 ~ 3.0/4.0 의 성적을 받지 못해 결국 2~3 배 비싼 Out-of-State 학비를 내고, 1.0/4.0 에 미치지 못해 결국 강제 출국당하거나, 졸업후에 미국 현지 취업은 꿈도 못꾸고 빈손으로 귀국하는 학생들이 너무 많이 나와 저희들도 참 안타깝습니다. 특히 필리핀에서 공부한 학생들이 "영어가 어느 정도 된다고 생각(?)" 하여 혼자 추진하다 낭패를 당하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미국 대학이 그렇게 만만하지 않습니다. 성공사례를 쓴 학생들은 저희 와이즈웨이와 함께 처음부터 끝까지 몰입해서 노력한 학생들입니다!)

아울러 설명회에도 참석하세요^^

설명회에는 미국 주립대에 진학해 전과목 A를 올린 학생들, 높은 성적으로 현지 미국의 기업과 병원에 취업한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이 나오셔서 경험과 정보를 나누고 있습니다. 아울러 미국 대학 현항과 졸업생들의 취업 현황, 미국 취업에 유망한 전공 등에 대한 최신 정보와 함께 개개인의 전공 선택과 유학 일정에 대해 1:1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직 이루지 못한 목표,

이제 와이즈웨이에서 큰 꿈 이루세요!!!

와이즈웨이 133차 설명회 사진 (미국 영주권 간호사인 16기 강*윤 학생과 어머님이 질의에 답하고 있는 장면)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미국 현지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http://www.lamiwell.com/)를 참고해 주세요!

미국 주립대 장학생 진학 문의나 상담을 원하시면

02-2118-8311 / 070-8658-8322 로 연락주세요^^.

정성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sJqCrC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