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질문이요 ^^ 2학년 재학중입니다

현재 국내 인서울 대학 2학년 재학중인 학생이

미국 주립대 장학생 편입 가능성에 대해

저희 홈페이지에 질문을 올리고 저희가 답변한 내용입니다.

요사이 국내 대학 졸업후의 취업 상황에 대해 불안감을 느낀 학생들의 편입 문의가 많네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인서울4년제 2학년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미국으로 편입을 생각하고 있어 이곳 저곳으로 알아보는 중인데

우연히 이 프로그램을 알게 되어서 문의드려요 조건을 보니

2.5/4.0이던데 토플 70과 이 조건만 만족한다면 4년제 대학에 입학과 4년간의 장학혜택이 있는건가요?

토플 점수가 있다면 따로 어학과정 없이 바로 입학 가능한지도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편입을 한다면 전공을 바꿔서 할 예정인데, 이경우라면 학점은 어떻게 되는지 ,

그리고 경영 무역쪽이 유명한 학교가 어느 곳인지 알고 싶습니다^^

빠른 답변부탁드릴게요

아! 신청은 어떻게 하는게 가장 효율적인지 답변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라미웰빙 와이즈웨이 유학 센터입니다 !

1. 와이즈웨이 장학유학 프로그램은 고등학교 성적이 2.5/4.0 ~이면 참여가 가능하며,

대학 성적이 2.95/4.5 이상이어도 가능합니다. 아울러 각 대학에서 요구하는 토플 점수가 있어야 합니다.

각 대학이 요구하는 토플 점수는 저희 와이즈웨이 홈페이지 입학보장 리스트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1년은 보장되지만 성적이 2.5/4.0 ~3.0/4.0 이상이어야 하고

80%의 출석율과 약간의 봉사시간을 채우면 졸업때까지 보장됩니다.

2. 토플 점수가 있어도 ELI 과정 이수를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저희 와이즈웨이 학생들이 미국 주립대에 입학해서 전과목 A 를 올리는 등 높은 성적을 유지하고 졸업후에는

미국 기업과 병원 등에 취업하는 것이 바로 높은 성적에 있는데, 그 기반이 바로 ELI (IEP) 에 있습니다.

절대 혼자 편입 추진하지 마세요~ㅠㅜ

겨우 대학 리스트만 알아내 혼자 추진하다가 인스테이트 장학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

어떻게 어떻게 진학했더라도 2,5/4.0 ~ 3.0/4.0 의 높은 성적을 받지 못해 결국 2~3 배 비싼 Out-of-State 학비를 내고, 1.0/4.0 에 미치지 못해 결국 강제 출국당하거나, 졸업후에 미국 현지 취업은 꿈도 못꾸고 빈손으로 귀국하는 학생들이 많이 나와 저희들도 많이 안타깝습니다.

3. 편입을 하시게 되면 한국대학에서 이수한 학점 일부를 인정 받으실 수 있고,

총 120학점에서 인정받은 학점을 제외한 나머지 학점을 이수하시면 졸업 하실 수 있습니다.

경영과 무역학과는 거의 모든 입학 보장대학에 개설되어 있고, 어느 대학이든 큰 차이가 없습니다.

이 전공 분야에 대한 부분은 월례 설명회 1:1 에서 자세하게 설명드립니다.

또한 학점은 학점 인정 기관을 통해 성적을 제출해야 인정받을 수 있다는 점도 알려드립니다.

4. 가장 효율적인 신청 방법은 바로 저희 홈페이지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시고 고교 / 대학 성적을 메일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참가신청서에는 어떤 전공을 했고, 또 어떤 전공을 하고 싶다고 자세히 써 주시면 좋습니다.

설명회 1:1 상담을 통해 자세한 유학 일정과 전공 등을 상담해 드리고, 보내주신 고등학교/ 대학 성적표를 가지고

장학혜택 여부와 어느 정도의 학점 인정을 받을 수 있는지 등에 대한 상담을 진행합니다.

5. 설명회에는 꼭! 참석하세요.

설명회에는 저희 와이즈웨이 장학생으로 전과목 A 를 올린 학생들, 좋은 성적을 기반으로 <딜로이트> 등 미국 현지 기업과 미국 대형 병원에 취업한 장학생들과 학부모님, <조지아텍> 박사 과정에 전액 장학생으로 진학하면서 생활보조금 (Stipend) 까지 받는 학생 / 학부모님들이 나오셔서 자세한 경험과 취업에 필요한 Tip 을 전수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본인의 꿈을 마음껏 펼치세요^^

 

https://www.lamiwell.com/

 

와이즈웨이 유학센터

김*영 학생은 케네쏘 주립대학 간호학과로 입학해 2022년 9월 학기와 2023년 1월 학기에 걸쳐 2학기 연속으로 “전과목 A” (Straight A / All A) 를 달성했습니다. 김*영 학생이 수강한 과목에 대해 자세

www.lamiwell.com

 

와이즈웨이 133차 설명회 중 개별상담사진


미국 주립대 장학생 진학 문의나 상담을 원하시면

02-2118-8311 / 070-8658-8322 로 연락주세요^^.

정성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sJqCrC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