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즈웨이란?

132회 설명회에 5회연속 전과목 A 를 올린 이*석 학생의 부모님이 찾아 주셨습니다.

 

132번째 설명회가 23년2월25일 11시 사당역 "카페 진락" 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회에는 특별히 미네소타 주립대 공대에서 5회 연속으로 "전과목 A" 를 올린 이*석 학생의 부모님을 모셨습니다.

 

먼저 김정헌 이사님의 미국 대학 현황과 한국 교육 비교, 와이즈웨이 프로그램 소개, 그리고 와이즈웨이 장학생 중 성공 사례에 대한 흥미있는 PT 로 시작했습니다.

 
이후에는 미네소타 주립대 공대에서 5회 연속으로 "전과목 A" 를 이룬 이*석 학생의 어머님께서 나오셔서 *설 학생이 와이즈웨이를 두드리게 된 사유부터 어떻게 토플을 공부했는지, ELI 과정과 대학에 진학해서 어떻게 공부했는지애 자세하게 말씀해 주셨습니다.
 
강*윤 간호사의 어머님이 함께 나오셔서 "유학 비용은 구체적으로 5~6개월 단위로 $10,000 을 보냈다." 며, 강 *윤 학생이 유학을 하면서 자립심도 생기고 경제적인 마인드를 확립한 것이 미국 유학의 값진 수확이었다고 설명해 주셨습니다.
 
이어진 1:1 개별 상담에서는 학생들이 어떤 과정을 거쳐 대학의 입학 허가서 (I-20)와 학생 비자 (5년, F-1 비자) 를 받아 출국하는지, 구체적인 학비와 비용은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듣고 등록을 결정했습니다.

 

 

<< 132회 설명회에는 특별히 미네소타 공대 5회 연속 "전과목 A" 라는 쾌거를 이룬 이*석 학생의 부모님께서 함께 해 주셨습니다.>>

 

3월 설명회는 3월 11일 11시 "카페 진락"에서 열립니다.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와이즈웨이 장학생들이 보다 쉽게 장학생이 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참가신청 하러가기==> http://www.lamiwell.com/bbs/write.php?bo_table=sub16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 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8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 등 제반 경비를 합쳐

1년에 1,700~2,5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와이즈웨이 졸업생에 대한 미국 취업 특별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미국 현지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http://www.lamiwell.com/) 참고해 주세요!

 
 

1:1 상담 오픈 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

 

라미웰

#미국주립대장학유학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