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학비가 저렴한 대학 리스트요...

Q. 학비가 저렴한 미국 대학과 인스테이트 가능 대학 리스트 좀 알려주세요..

A. 먼저 저희 홈페이지 <자료실> 에서 미국 대학 등록금 순위 (2021~22) 를 찾아보세요.

미국 대학중 제일 비싼 대학들과 저렴한 대학들 리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스테이트 가능 대학 리스트는 저희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리스트와 함께 학비(In-State Tuition / Out-of-State Tuition) , 그리고 입학에 필요한 토플 / SAT 점수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등록을 하신후에는 인스테이트 대학에 대한 자세한 정보 (개설 학과, 역사, 약대 및 치대 진학 방법 등) 를 보실 수 있고, 특별 장학 혜택을 주는 50개 대학의 정보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의하실 점은 대학 리스트만 가지고 혼자서 이루어 낼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대학 리스트를 입수하고 입학 방법을 어느 정도 안다고 해서 혼자 추진하다가 장학 혜택도 전혀 받지 못하고 실패하는 학생들이 너무 많습니다.

특히 토플 점수가 어느 정도 되는 학생들은 " 내가 토플 점수가 90점 ~100 점이 넘고 국제학교를 나왔으니 나혼자 열심히 하면 되겠지~~" 하다가 '전과목 A' 같은 학점은 아예 꿈도 꾸지 못하고 겨우 졸업만 해서 별 성과도 없이 학비만 많이 쓰고 맨손으로 돌아오는 학생들이 대부분입니다. (이런 부작용이 많아 리스트는 회원에게만 개방하고 자세한 학교 정보 등은 등록 회원들에게만 볼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ㅠㅜ)

"미국 경제 사정이 안좋아서~", "외국 학생들을 잘 안받아 줘서~~" 라는 변명을 달고 돌아 오지만,

저희 와이즈웨이 장학생들은 거의 모두 미국 기업에 취업하거나 미국 대학원에 진학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미국 대학에 진학해 열심히 해야 하는 것은 기본이지만, 어떻게 해야 "전과목 A" 를 받을 수 있고, 대학 재학시 어떤 것을 준비해야 졸업해서 미국 기업에 취업할 수 있는지, 또 어떻게 해야 영주권을 받을 수 있는지 등은 정확한 코칭과 컨설팅을 지속적으로 받아야만 가능합니다. 저희 와이즈웨이는 국내에서는 공부하는 습관을, 미국 대학에서는 공부하는 방법, 취업 준비 방법, 영주권 취득까지 "전혀 추가 비용없이" 코칭과 컨설팅을 해주고 있습니다.

가장 경제적이고 확실한 미국 주립대 유학을 원하신다면

학생들을 끝까지 관리해 주는

와이즈웨이와 함께 하세요^^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 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8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 등 제반 경비를 합쳐

1년에 1,700~2,5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와이즈웨이 졸업생에 대한 미국 취업 특별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미국 현지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http://www.lamiwell.com/)참고해 주세요!

1:1 상담 오픈 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