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전문대 자퇴인데 미국으로 어학연수 혹은 대학을 갈 수 있나요?

32세 나이에 미국 대학에 진학하고자

저희 홈페이지에 문의한 학생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금 나이가 32이구요 내년 2월에 미국으로 어학연수,유학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대학교도 가고싶구요

전문대 자퇴하고 현재는 5년째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어는 초보인데...

어학 연수든 대학교든 갈수있는지... 비용은 어떻게 되는지 알수있을까요?

"

 

 

 

관리자 답변

안녕하세요 4865님 Wise Way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Wise Way 장학생은 1)고교 성적 & 대학 성적 2) 토플 성적으로 선발합니다.

정확한 상담을 위해서 저희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참가신청서를 작성 후 4865님의 고등학교 성적표 (원점수/단위수가 나와있는 성적표)와 대학성적표 (영문성적표)를 저희 메일 lamiwell@naver.com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성적표를 보고 장학 입학을 어떻게 준비해 언제 갈 수 있는지에 대해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나이는 크게 상관없지만, 미래를 위해 되도록 빨리 준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특히 영어 점수를 내는데 늦을수록 불리한 것은 잘 아실 겁니다.

2)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은 학점이 모자라는 학생들에게는 국내에서 미비된 학점과 토플 점수를 확보하도록 해주고 미국 주립대의 ELI과정 (혹은 IEP 과정) 을 2개월~4개월간 이수 후 주립대로 인스테이트 장학 혜택을 받고 신/편입학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ELI 과정은 실제로 대학에서 필요한 영어 (프리젠테이션 방법, 리포트 작성, Debate 등) 를 연수하는 과정으로 외국인을 위한 영어 연수 (ESL) 과는 전혀 차원이 다른 "대학 예비 과정" 입니다.

이 ELI (IEP) 과정을 이수한 저희 와이즈웨이 장학생들은 주립대 진학후에 전과목 A 를 올리는 학생들이 많고, 좋은 성적을 바탕으로 미국 현지에서 대기업 등에 취업하는 성공 사례를 많이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3) Wise Way 대행 수수료는 총 500만원 (3회에 나누어 납부합니다) 으로 유학 일정 상담 후 참가비 150만원, 응시 원서를 쓸 때 200만원, 그리고 입학허가서 (I-20) 를 받아 비자 인터뷰를 할 때 100 만원을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립대 입학 후에는 학교마다 차이가 있지만 학비와 기숙사비, 식비, 외국학생 의료 보험료, 그리고 책값과 기초 생활비 등을 합해 1년에 $17,000 ~ $25,000 정도입니다. 각 학교별 in-state 혜택은 홈 페이지 [입학가능 대학 소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가신청서를 작성하고 성적표를 보내주세요~^^

참가신청서에는 미국에서 전공하고 싶은 학과가 무엇인지, 현재 토플 점수를 가지고 있는 지 등 자신의 상황에 대해 자세히 적어 주시면 저희가 명확하게 준비해서 효율적인 상담을 하실 수 있겠습니다.

영문 성적 증명을 보내 주시면 미국 대학에서 어느 정도 학점을 인정 받을 수 있는지 등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

더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전화나 카툭등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 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8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 등 제반 경비를 합쳐

1년에 1,700~2,5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와이즈웨이 졸업생에 대한 미국 취업 특별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미국 현지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http://www.lamiwell.com/)참고해 주세요!

1:1 상담 오픈 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