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내년 유학 관련질문...

질문

안녕하세요. 미국에서 대학교를 다니다가 휴학을하고 한국에있다가

다시 미국대학교에가서 공부하고 싶은 마음에 여기 유학원에 들어와 봤는데요.

혹시 내년 1월부터 (봄학기) 학교를 들어가고싶은데....비자가 걱정입니다.

최소한 언제까지 비자신청을 해야하고 언제까지 어플라이를 해야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이걸 알아야 제가언제까지 마음을 결정하고 유학원에 신청해야하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아서요....

답변

안녕하세요? 와이즈웨이에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물론 가능합니다!

 

 

6개주 16개 대학에서 in-state tuition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리스트는 저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1. 희망 대학에 응시하기 전에 해당 대학이나 학과에서 요구하는 토플 성적 (혹은 IELTS 성적) 등을 반드시 확보하고 있어야 합니다.

2. 내년 진학하시려면 지금 바로 저희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써서 제출해 주시고, 성적표를 메일로 보내 주세요.

3. 성적표와 참가신청서를 받으면 와이즈웨이에서 미국 대학측에 확인하여 인스테이트 장학 여부와 유학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4. 유학 일정등에 대해 상담을 마친 후 등록을 하시면 유학 절차를 진행합니다.

필요한 유학 서류를 준비해서 대학으로부터 I-20 (입학허가서) 를 받아 비자(F-1 비자,5년 유효) 를 받도

록 도와드립니다.

5. 미국 대학으로 다시 돌아가기를 원하시는 것은 대학 졸업후에 미국에서 자리 잡기를 바라시는 것으로 생각되는데, 그렇다면 저희 와이즈웨이를 정말 잘 선택하셨습니다.

저희 와이즈웨이는 미국 대학에 막연히 유학 보내는 것에 목적이 있는 것이 아니라, 학생들이 미국 대학에서 장학혜택을 받으며 공부하고, 전과목 A 등 높은 학점을 받아 졸업후에는 미국 현지에서 취업하거나 대학원에 장학생으로 진학하여 미국 사회에서 뿌리 내리도록 도와주는 데 있습니다!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전화나 카톡으로 상담해 주시고 매월 열리는 설명회에도 참석하세요.

설명회에는 미국 주립대에서 전과목 A 를 올린 학생, 미국 기업이나 병원에 취업한 학생, 영주권을 취득한 학생과 그 부모님들이 나오셔서 자신들의 경험을 얘기해주면서 참석자들(학생, 부모님 등) 의 문의에 자세히 답해 주고 있습니다.

 

설명회
 
설명회 간호사로 취업하고 영주권을 받은 정*혜 학생의 졸업식 장면

참가 신청부터 바로 시작하세요!

더 자세한 문의는 02-2118-8311 , 카톡 상담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 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8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 등 제반 경비를 합쳐

1년에 1,700~2,5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와이즈웨이 졸업생에 대한 미국 취업 특별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미국 현지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http://www.lamiwell.com/)참고해 주세요!

1:1 상담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