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네이버 지식인] 저렴하고 좋은 미국유학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Wiseway 유학원이에요!

요즘 정말 많은 미국 유학프로그램들이 있죠.

과연 어떤 유학 프로그램이 저렴하고 좋은 프로그램일까요?

꼭 미국으로 유학 가고픈 학생의 절절한 질문에 대한 답입니다.

와이즈웨이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립니다.


제가 원래slep시험을 쳐서 미국 공립고등학교에 교환학생으로 갈생각이었는데 지난 3년간 내신이 안좋아서 그쪽은 포기햇습니다.

미국유학은 꼭 가고싶은데 마땅한 프로그램도 없고 전부 비싸네요 ㅠㅠ

그래서 싸고 괜찮은 프로그램 잇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내신 보는곳 말구요)

꼭 가고싶습다!! 싸고 좋은걸로 추천 부탁드립니다.ㅠ


안녕하세요 미국 유학을 생각하고 있군요~^^

미국 대학 입학 시 고교 성적은 매우 중요합니다. 거의 모든 미국 대학에서 입학 시 고교 성적으로 판정을 합니다. 고교 성적 없이 입학이 가능한 미국 대학은 거의 없으며 있다고 하더라도 그다지 좋지 않은 사립대학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미국 대학 입학 시에 중요한 것은 1) 고교 성적 즉 GPA2) 토플 성적이며, 이 2가지는 피해갈 수 없고 필수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것입니다.

 

우선 현재까지 자신의 고교 성적의 GPA가 어느 정도 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고교 GPA에 따라서 미국 대학 입학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윤곽을 잡을 수 있습니다. 현재 국내 고교 내신이 안 좋다면 다양한 방법을 통해 입학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경로를 통한 입학 준비 시에는 준비 과정이 매우 중요하므로 지금부터 미리 준비를 시작해서 체계적으로 준비해야 합니다.

 

경제적인 비용과 체계적으로 미국 주립대 장학 입학을 준비할 수 있는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립니다.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은 신.입학은 물론 편.입학이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장학 혜택까지 주어진답니다~^^ 장학 혜택이란 바로 현지 학생들이 받는 in-state fee장학 혜택으로 장학 혜택을 받게 되면 1년 학비,기숙사비,식비 등을 모두 포함해 약 1,300 ~ 1,500만원 정도의 비용으로 미국 주립대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왠만한 국내 대학 진학 비용으로 미국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Wise Way 장학 혜택은 고교 성적이 미국 GPA 기준 4.0만점에 2.5이상이고 토플 최소 69점 이상이면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고교 성적이 2.5에 못 미치거나 토플 성적이 없는 경우 다른 경로를 통해 입학을 준비할 수 있고 영어 학습 등을 구체적으로 어떻게 준비하면 좋을지 확인하고 미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블로그 “토플 69점으로 장학 유학 가자”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입학 보장 대학, 개설 학과, 각 대학이 위치한 주에 대한 설명, 자세한 장학 혜택 및 현재 유학중인 장학 선배들의 생생한 유학일기도 볼 수 있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시작할수록 미국 주립대 장학 입학의 꿈을 빠르고 확실하게 이룰 수 있습니다.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으로 경제적이고 입학이 확실한

미국 유학 준비를 시작하세요~^^*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8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등을 합치면

1년에 1,800~2,5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와이즈웨이 졸업생에 대한 미국 취업 특별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www.wiseway.co.kr) 나

전화 02-2118-8311, 혹은 아래 오픈 채팅 상담으로 연락주세요!

1:1 상담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 

 

라미웰

#미국주립대장학유학 #와이즈웨이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