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고3 유학 질문

안녕하세요 ~ 오늘은 고3이 되는 학생의 질문을 가지고 왔습니다 !

이제 고3 되시는 분들 유학을 막 준비하려면 매우 막막할 텐데요,

저희 답변을 통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


안녕하세요 고3이 되는데 유학을갈려고합니다 네.. 많이늦은건알겟지만 혹시나해서 이렇게 질문올려드려요 다름이아니라 제가성적이 좀 낮은편이에요 그런데 부모님 아는분이 유학 프로그램??? 을하신다고 어차피 여기서 좋은대학도못가는데 유학가서 영어라도 배우고오라고하시는데요 그 부모님 아는분깨서 가서 7월초쯤에 미국에잇는 대학교에들어가서 편입을한다고햇나?할튼그랫거든요; 유학만 같다와도 영어로 먹고살수잇다고하면서 근데 제가 그럼 고등학교를 한국에서 졸업을안하게되는데 제가여태까지 다녓던 고등학교성적은 어덯게되는건가요?? 고등학교를 한국에서졸업을하면 기록이남는다고 졸업하기전에 가는게좋다고하시던데; 맞는말인지... 불안하네요 괜히가서 이거도저거도아니게될가봐

 

돈걱정은 안해도되고요 문제는 영어랑 과연 유학을가면 지금상황보다 좋은상황인가가 문제네요;;

유학을가는게좋을가요??ㅠㅠㅠㅠ


 

안녕하세요~ 미국 유학을 생각 중이네요?

현재 고등학교 3학년이면 시기적으로 미국 유학 준비를 하기 늦은 면이 있네요. 고등학교 진학이 아닌 미국 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거죠? 미국 유학을 생각하고 있다면, 국내 고등학교를 정상적으로 졸업하기 바랍니다. 대부분 미국 대학에서 우리나라 검정고시를 인정하지 않고 있습니다. 간혹 CC를 통한 미국 유학을 권하는 곳이 많이 있는데, 신중히 결정하셔야 합니다. CC에서 4년제 대학으로 편입하기가 만만치 않은 일이고, 편.입학을 뽑는 인원도 일정치 않아 편.입학에 실패하는 경우가 아주 많고 학비도 엄청나게 비싸지기 때문입니다.

 

지금 다니고 있는 고등학교를 다니면서 수능보다는 학교 내신을 끌어올리는데 집중하세요.

모든 미국 대학에서 고교 GPA와 토플 점수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우선 최대한 고교 내신 점수를 올리는데 집중한 후 미국 주립대로 바로 입학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미국 유학을 생각하고 있다면 Wise Way 장학 유학 프로그램을 꼭 찾아보세요~!! 고교 성적과 토플 성적으로 미국 주립대 장학 입학이 가능합니다. 고교 성적이 미국 GPA기준 4.0만점에 2.0~2.5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고 혹시 고교 성적이 안 좋은 경우라도 국내에서 보충 교육을 받고 미국 주립대 2학년으로 편입할 수 있는 길을 안내해 드립니다.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을 추천하는 이유는

1)입학 조건이 까다롭지 않습니다. 고교 성적이 GPA 2.0~2.5 이상이고 토플 최소 69점 이상이면 주립대 장학 입학이 가능합니다.

2) 장학 혜택이 주어집니다. 장학 혜택을 받게 되면 1년 학비+기숙사비+식비를 모두 포함해 약 13,000불 한화 1,400만원 정도의 비용으로 미국 주립대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17,000불~23,000 불입니다.)

 

장학 혜택이란, 대학이 위치한 주에 사는 미국인 학생들만 받을 수 있는 장학 혜택인 in-state Tuition 학비를 우리나라 학생에게도 동일하게 적용하는 것입니다. 일반 유학생의 경우 out-of-state Tuition 이 적용되어 1년 약 5천 만원~8천 만원 정도의 비용을 쓰는 것에 비해 in-state Tuition 이 적용되면 매우 경제적인 비용으로 미국 유학을 마칠 수 있습니다.

 

우선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세요~!!

네이버 블로그 “토플 69점으로 장학 유학 가자”를 검색하시면 입학 보장 대학 소개, 각 대학이 위치한 주에 대한 설명, 개설 학과, 입학 조건 등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고등학교를 다니면서 미국 대학 입학 준비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등에 관해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고등학교 3학년이니 지금 당장 준비를 시작해야 합니다~!!^^

그리고 현재 GPA 점수가 낮다면 어떤 식의 보충 교육을 받으면 되는지, 또 얼마 동안 받으면 미국 주립대 장학생 2학년으로 편입할 수 있는지 등에 대해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와이즈웨이 장학생들이 미국 주립대에 입학하여 전 과목 A 를 올리고 졸업후에는 미국 현지에서, 그리고 국내에서 취업하고 미국 영주권을 받은 장학생들의 유학 일기를 살펴 보시면 큰 힘이 되실 겁니다.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으로 경제적이고 현명한 미국 유학 준비를 시작하세요~!!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8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등을 합치면

1년에 1,700~2,5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와이즈웨이 졸업생에 대한 미국 취업 특별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미국 현지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http://www.lamiwell.com/)참고해 주세요!

미국 주립대 장학생 진학 문의나 상담을 원하시면

02-2118-8311 / 070-8658-8322로 연락 주세요^^.

정성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1:1 상담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