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실업고 3학년 재학중, Wise Way 장학입학 진행절차 문의합니다.

 

 

수고하십니다.

제 아들은 현재 oo고등학교 3학년 재학 중이며,

전공은 미정이며 적성검사나 상담을 통해 전공과 입학학교를 선정하기 원합니다.

본인 및 가족간 협의를 위해,

향후 진행 절차 및 사전 준비사항, 그리고 비용에 관한 정보를 제공바라며,

성적표를 첨부하오니 성적 확인바랍니다.

회원ID : skkac / 010-****-****

 


 

 

 

안녕하세요. Wise Way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o학생의 성적표 환산 결과 매우 좋은 3.53/4.0가 나와 앞으로 고등학교 3학년의 내신 성적이 약간 부족하더라도 바로 미국 주립대 장학 프로그램을 진행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는 것으로 나왔습니다.

 

 

다만 3학년 학습 기간동안 토플 시험에 대비하여 영어 공부를 빨리 시작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사실 특목고 학생들은 일반고교나 외고 학생들보다 내신 성적은 높지만, 영어 과목에 약한 것이 커다란 약점입니다. 따라서 3학년 기간중에 영어에 몰입하여 토플을 준비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저희 와이즈웨이 장학생중에도 실업고를 졸업하고 미국 주립대에 진학한 학생들이 몇 명 있는데, 영어 실력이 부족하지 않도록 국내에서부터 철저하게 준비하도록 코칭하고 미국 주립대에서 "대학 예비과정 (IEP / ELI) " 을 이수하도록 해 높은 성적을 올린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참가신청서를 제출해 주신 후 설명회에 참석하셔서 개별 상담과 등록을 마치신 후 하루라도 빨리 와이즈웨이와 함께 토플 공부를 시작하도록 권해드립니다. 3학년 마지막 방학을 잘 활용해 몰입을 해야 성과가 나오고 있습니다. 현재도 많은 학생들이 Wise Way 에 등록, Writing 첨삭 지도를 받으며 영어 공부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요사이는 국내 중학교 2학년 학생부터 미국 고교에서 9학년~11학년에 다니고 있는 학생들도 관리를 받으며, 와이즈웨이 장학대학뿐 아니라 유명 대학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Wise Way에서는 학생의 진로 결정과 대학에서의 전공을 결정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체 비용은 500만원입니다.

참가 등록할 때 150만원, 미국 대학 지원서류를 제출할 때 250 만원, 그리고 입학허가서 (I-20) 를 받을 때 100만원 등 3번에 나눠 납부합니다.

 

 

 

 

 

 

그리고 미국 대학에서 운영하는 "대학 예비과정" 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토플 점수가 높고 영어 준비가 잘 되어 있는 학생들은 2개월 여름학기 코스 (5월-7월) 를 이수하도록 하고, 비용은 $ 8,900 입니다. 또한 영어 사용 환경이 필요한 학생들은 4개월 간의 봄, 가을 학기 코스를 이수하도록 하며 $12,000 의 비용이 들고 이 학비는 ELI / IEP 대학에 도착해서 학교측에 납부하시면 됩니다.

 

 

 

 

 

와이즈웨이 진행 절차를 정리하면 ~

1. 먼저 저희 홈페이지상의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고

(성적은 메일로 보내주세요~ lamiwell@naver.com)

2. 전화 상담을 하신 후, 혹은 설명회에 참석하셔서 1:1 상담을 하신후 참가 예약비 150만원을 납부합니다.

3. 상담시에는 학생의 구체적인 유학 일정, 영어 테스트와 토플 준비 방법 등을 알려드리고 지원서류 샘플을 드립니다.

4. 영어 공부와 3학년 학업을 계속한 후 학생의 토플 점수가 준비되면 대학 지원 서류를 제출합니다. (250 만원 납부)

5. 대학으로 부터 I-20(입학허가서)를 받으면, 미국 대사관에서 비자 지원 및 인터뷰를 진행하여, 학생 비자 (5년 유효한 F-1 비자) 를 발급 받도록 도와줍니다. (비자 비용 100 만원 입금)

6. 1월이나 5월, 혹은 8월에 다른 학생들과 함께 단체로 출국하여 대학예비과정인 ELI/IEP 과정에서 공부하게 됩니다. (도착후 대학에 $8,900 ~ $12,000 납부)

7. ELI/IEP 과정 이수후 미국 주립대 장학생으로 9월 학기나 1월학기에 입학하는 일정입니다.

 

 

 

 

8. 이 모든 과정에서 학생들을 저희 Wise Way 가 도와 드리고, 미국 대학에 진학해서도 높은 학점을 유지하고 취업에 필요한 과정이나 학과목 등을 상담해 주며, 졸업시에 취업하는 방법 등을 컨설팅하여 학생들이 미국 등에서 취업하거나 대학원에 장학생으로 갈 수 있도록 관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Wise Way 관리를 받은 학생들은 대부분 미국 주립대에 진학하자 마자 "전과목 A" 를 올리고 높은 성적을 바탕으로 미국 현지에서 취업하거나 국내에서 취업하고, 미국 대학원 과정에 전액 장학생으로 진학하는 성공 사례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15년을 계속해 온 지금까지 많은 학생들이 간호학과와 IT 계통을 전공하여 미국 병원과 현지 IT 기업에 취업하는데 성공하였고, 그 중 많은 학생들이 영주권을 받았습니다. 물론 국내의 경우에는 "** 자동차" 의 전문 기술 위원으로 입사하거나 다국적 기업에서 일하는 졸업생도 있습니다.

 

 

최근에는 "딜로이트" 나 "아마존" 같은 세계적인 대기업에 취업하는 학생도 나오고 있고, 미국 조지아텍 대학원 박사과정에 전액 장학생으로 생활보조금 (Stipend) $35,000 까지 받으녀 진학하거나 석사과정에도 전액 장학생으로 진학하는학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공 사례의 주인공들은 매월 열리는 설명회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먼저 본인의 유학 경험과 지식을 함께 나누고 참석한 학생 / 학부모님들의 문의에 답변해 주고 있습니다. 또한 성공 학생들의 부모님들도 나오셔서 문의에 답변해 주시고 학생들에게 용기를 주고 있으니 설명회에 참석하시면 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일단 전화로 상담드리고 설명회에서 만나뵙고 자세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

설명회에는 학생과 모든 식구들이 모두 오셔서 궁금한 사항을 함께 문의해 주시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 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8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 등 제반 경비를 합쳐

1년에 1,700~2,5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와이즈웨이 졸업생에 대한 미국 취업 특별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미국 현지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http://www.lamiwell.com/) 참고해 주세요!

1:1 상담 오픈 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