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와이즈웨이 39기 장학생 대학 입학 확정!

2022년 1월 출국한 와이즈웨이 39기 학생들이 MSU-IEP 과정을 성공적으로 이수하고, 2022년 9월 학기에 각자 원하는 학과에 인스테이트 장학생으로 입학할 예정입니다.

두 학생 모두 2022년 1월 3 일 ~ 5월 9일까지 MSU-IEP 과정을 거의 전과목 A 라는 놀라운 점수로 수료했습니다. 사실 IEP 과정에서 전과목 A 를 이룬 학생들이 대학에 입학해서도 전과목 A 를 올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토플 성적이 높으면 좋겠지만, 비례하는 것은 전혀 아닙니다.

토플 90점 ~100 점 이상을 받는 학생들도 미국 대학의 어려운 과정속에서 전과목 A 를 이루는 학생은 거의 없습니다. 미국 대학에서 높은 학점을 받으려면 토플 점수보다 더욱 중요한 것이 바로 Report 나 Essay 쓰기, Discussion 이나 Presentation 등의 스킬입니다. 이러한 Skill 을 대학 예비 과정에서 완벽히 배우고 습득하는 것이 미국 대학에서 높은 학점을 받는데 토플 점수보다 휠씬 중요합니다!!!

우리 와이즈웨이 학생들의 토플 점수가 70점~ 80점 정도지만, 미국 대학에 진학해서는 전과목 A (All A) 를 올리는 학생이 많은 이유가 바로 대학 예비 과정인 IEP (ELI ) 에 있습니다.

와이즈웨이 39기 김*은 학생은 PCC 간호학과로 진학이 확정됐고,

강*윤 학생은 미네소타 주립대 간호학과에 입학할 예정입니다.

위 2 학생들은 IEP 과정에서 전과목 A 를 이룬 학생들이니, 대학에 진학해 역시 전과목 A 같은 높은 성적을 올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저희 와이즈웨이가 미국 대학에서의 높은 성적을 올리도록 독려하는 이유는

바로 대학 졸업후 미국내 취업과 함께

유수 대학원에 진학하여 많은 장학금을 받는 것과 깊은 관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대학 평점이 적어도 3.5/4.0 이상이 되어야

외국 학생으로서 미국 현지 기업에 취업하거나

좋은 대학원에서 장학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8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등을 합치면

1년에 1,800~2,5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와이즈웨이 졸업생에 대한 미국 취업 특별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www.wiseway.co.kr) 나

전화 02-2118-8311, 혹은 아래 오픈 채팅 상담으로 연락주세요!

1:1 상담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