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검정고시와 토플 80점대로 갈 수 있는 미국 간호학과 대학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플 80점대로 갈 수 있는 미국 대학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질문은 저희 와이즈웨이 유학 홈페이지에 올라왔던 질문이였으며

참고해서 읽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D

 

시작해보죠~!

입학 보장 대학을 자세히 보고 싶은데 권한이 없다고 뜨네요.

검정고시와 토플 80점대로 갈 수 있는
와이즈웨이 대학교 리스트를 알려주실 수 있나요?

간호학과가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1. 입학 보장 대학은 회원등록과 함께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분에게만 오픈되어 있습니다.

2. 저희 WiseWay 프로그램은 국내 검정고시 학생들에게 특별히 다른 경로를 통해 장학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미국 대학은 우리나라 검정고시를 인정하지 않고 있고, 저희 Wise Way 보장대학에서도 모두 인정하지 않고 있으나, 국내에서 보충 교육을 1년 이상 수학하는 경우, 입학과 장학 혜택을 모두 부여하고 있으며, 저희Wise Way 장학생들중에도 검정고시 이후 저희 Wise Way의 안내로 국내에서 이수후 미국 주립대 간호학과에 입학하여 RN 에 합격하고 취업과 영주권을 받은  학생들도 있습니다.

3. 간호학과는 대부분의 Wise Way 보장 대학에 개설되어 있으며, 토플 80점이면 모든 입학 보장대학에 입학할 수 있으나 SAT를 요구하는 대학도 있습니다.

 

 

4. 검정고시 학생으로서 Wise Way 장학혜택을 받으시려면 바로 홈페이지의 참가신청서를 제출해 주세요(참가비는 일단 무시하시기 바랍니다). 고교 성적표와 검정고시 성적표를 메일로 (lamiwell@naver.com) 보내 주시고 즉시 상담 전화나 카톡으로 상담해  주세요.

가신청 후 상담하시면 간호학과에 입학할 수 있도록 상담해 드립니다. 저희 와이즈웨이 장학생 중에는 검정고시나 고교 GPA 미달로 국내에서 1년 정도 보충교육을 이수하고 미국 주립대 간호학과에 입학하여 RN 을 취득하고 미국 병원에 취업한 학생들이 많이 있습니다.

될 수 있는대로 빨리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충 교육 마감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 이 기간을 넘기게 되면 또 다시 6 개월이상 입학 진행이 미뤄지게 되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토플 80점대로 와이즈웨이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미국으로 유학 가서 정말 열심히 할 자신이 있으며 경제적으로 효율적으로 간호사가 되고 싶은 분들은 꼭 한번 상담해 주세요. :D

와이즈웨이 11기로 케네소 주립대 간호학과 졸업후 미국 병원에 간호사로 취업과 영주권을 받은 정*혜 학생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8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여기에 기숙사비와 식비, 보험료등을 합치면

1년에 1,800~2,4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

----------------------------------------------------------

미국 주립대 장학 유학과 미국 현지 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http://www.lamiwell.com/)참고해 주세요!

미국 주립대 장학생 진학 문의나 상담을 원하시면

02-2118-8311 / 070-8658-8322로 연락 주세요^^.

정성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오픈 채팅방:https://open.kakao.com/o/sJqCrCAc

 

라미웰

#미국주립대장학유학 #와이즈웨이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