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즈웨이란?

대학교3학년 ~주립대입학 문의

오늘도 와이즈웨이 유학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싼 미국 대학 학비때문에 유학의 꿈을 포기하는 친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와이즈웨이가 미국 주립대 장학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 해 드리도록 할게요 ~

대학교 3학년에 재학중인 학생 입니다.

지금까지의 학점은 3.1 이고 토일은 800점대 나옵니다.

미국 주립대로 편입이 가능 할까요?

와이즈웨이에 잘 오셨습니다 ^^

현재 대학교 3학년 이시고 평균이 3.1 이라면 미국 주립대로 바로 장학 편입이 가능 합니다 !

원래 고교 성적을 제출하는 것이 원칙이나 고교 내신점수가 모자랄 경우에는 대학 성적으로 대체하여 편입을 할 수 있는 것 입니다.

저희 프로그램의 장학생 2/3 정도가 대학을 다니던 편입생으로 모든 학생들이 장학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토플은 이미 토익 점수가 800점대이니 기본적으로 요구되는 토플 80점은 쉽게 받으실 것입니다.

80점을 맞추시면 15개 중, 북부지역 주립대학에 현지 주민과 같은 자격으로 진학하고 In-state tuition 을 내면서 경제적인 유학을 할 수 있습니다.

저희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바로 진행해 주시고, 이메일 lamiwell@naver.com 로 그 동안의 고교 및 대학 성적표를 보내주시고 참가신청서를 제출해 주시면 구체적인 유학 일정 등에 대해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편입과정에 관하여 잘 나와있지 않은 듯 한데 , 상세한 정보는 어디서 찾을 수 있으며

그냥 입학 코스로도 대학에 들어 갈 수 있나요 ?

네, 편입과정은 일반 입학 과정과 동일하게 진행 되며, 전공을 바꾸는 것도 가능 합니다.

다만 지금까지 수강하신 과목 중 얼마나 학점을 인정 받느냐에 따라 졸업 시기를 에측할 수 있습니다.

질문자의 경우에는 현재 미국 주립대로 편입하기에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토플 점수 취득 방법, 전공 결정, 유학 일정 등에 대해 구체적인 상담을 통해 준비를 시작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

특히 지금 미국 유학을 가신다면 미국 현지에서 뿌리를 박는다는 각오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대충 미국 대학을 나오면 취업이나 대학원 진학이 수월해 질 것이라는 희망적인 망상에서 벗어나셔야 합니다. 아울러 미국 대학 편입에 대해 어느 정도 알았으니, 토플 점수만 올려서 혼자 준비해도 될 것이라는 안일한 생각도 위험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그렇게 시작했다가 인스테이트 장학금은 물론이고, 낮은 성적으로 겨우 겨우 졸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미국 대학은 굉장히 어려워서 미국 대학의 졸업률은 절반에도 못 미치는 실정입니다(47.5%). 특별한 마음 가짐과 철저한 준비를 해야 하고, 미국 대학 재학중에도 세심한 컨설팅을 받으며 최선을 다해서 공부해야 합니다.

지금 보고계신 홈페이지의 장학생 일기에서 재학중 전과목 A 를 올리고, 그러한 높은 성적을 바탕으로 미국 현지에서 취업한 장학생들의 장학생일기를 찾아 보시면 장학생들이 얼마나 열심히 준비했는가를 잘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국내 고교나 대학에서 <전과목 A> 라는 점수는 꿈도 못꾸던 학생들이 미국 대학에 진학해서 실제로 전과목 A 를 올리고 미국 현지 병원에 간호사로 취업하고, 미국 IT 회사 등에 입사한 성공 사례를 찾아 보세요. 그리고 이들 장학생과 장학생의 부모님들이 나와서 경험을 나누어 드리는 설명회에도 적극 참석해서 확인해 보시면 좋은 자극이 될 것입니다.

확실하게 준비하셔서 유학의 꿈 이루시길 바랄게요 !


----------------------------------------------------------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미국 현지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http://www.lamiwell.com/)참고해 주세요!

미국 주립대 장학생 진학 문의나 상담을 원하시면

02-2118-8311 / 070-8658-8322 로 연락주세요^^.

정성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

라미웰

#미국주립대장학유학 #와이즈웨이

open.kakao.com

'와이즈웨이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0만원 이하 미국대학  (0) 2020.12.03
유학 2,000 만 원 이하의 미국 대학  (0) 2020.11.27
미국유학 혼자 준비하기  (0) 2020.11.24
고2 미국유학 준비  (0) 2020.11.19
고3수험생인데~미국유학  (0) 2020.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