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즈웨이란?

필리핀에서 미국으로 편입

 

안녕하세요,

와이즈웨이 유학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은 필리핀에서 대학을 2년 정도 다닌 학생이 저희 홈페이지에 미국 대학으로 인스테이트 학비로 편입하고 싶다는 질문에 답변한 내용을 소개할게요 !

저는 필리핀에서 대학을 다니다가 편입을 알아보기 위해 휴학을 한 상태 입니다.

어떤 기준을 충족해야 미국대학에서 In-State fee를 지불 할 수 있는 건가요 ?

또한 인스테이트 학비를 적용 받게 될 경우, 졸업때까지 쭉 받을 수 있는 혜택인가요 ?

네, 필리핀에서 대학을 다니셨군요.

일단 한번 In-state tuition 적용 받게 되면 졸업때까지 쭉 혜택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인스테이트 학비를 받기위한 기준을 맞추고자 한다면 먼저 본인의 고교 성적, 즉 GPA를 알아야 하고, 필리핀에서 다닌 대학에서 그 동안 받은 성적도 알아야 합니다.

일단 성적은 보통 2.5/4.0 이상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는데,

저희에게 고교와 대학 성적을 보내주시면 저희 와이즈웨이에서 장학 혜택을 보장해 드릴수 있는 대학들과 협의 후, In-state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여부를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의 여부는 고교 성적을 우선적으로 평가한 후, 추가적으로 대학 성적을 고려하게 됩니다.

그러나 영어 사용국가의 대학에서 이미 1년 이상 공부를 하였다면 장학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다만, 필리핀을 영어 사용국가로 인정하는지 여부는 학생이 다녔던 대학과 성적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결정합니다.

조건들을 충족하여 In-state 장학생으로 선발이되면 보통 대학 예비과정 (ELI) 을 먼저 4개월간 거치게 됩니다. 그 후 대학에 편입하여 성적이 2.5/4.0 ~ 3.0/4.0 (학교에 따라 다름) 을 유지하게 된다면 졸업할 때까지 계속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고, 저희 와이즈웨이 장학생들은 지금까지 모두 장학헤택을 받고 졸업했습니다.

본 장학 프로그램은 일본과 시작한지 30 년 이상이 되었고, 우리나라는 10 여년 전부터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필리핀에서 공부하다가 우리 와이즈웨이 장학생으로 진학한 학생들이 있는데, 그 중 몇 학생은 미국 주립대에서 전과목 A 을 기록하고 취업에 성공한 학생들도 있습니다.

참가를 원하신다면 먼저 고교 및 대학 성적을 저희 메일 (lamiwell@naver.com ) 로 보내 주시고, 홈 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지금! 와이즈웨이에 등록하셔서 미국 유학의 꿈을 꼭! 이루시기 바랍니다!!

----------------------------------------------------------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미국 현지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http://www.lamiwell.com/) 참고해 주세요!

미국 주립대 장학생 진학 문의나 상담을 원하시면

02-2118-8311 / 070-8658-8322 로 연락주세요^^.

정성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sJqCrCAc

라미웰

#미국주립대장학유학 #와이즈웨이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