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8/29

(3)
ELI 부터 시작하면.... 안녕하세요, 와이즈웨이 유학 블로그입니다! ​ 오늘은 미국 대학 유학과 토플에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하는데요, 유학을 고려하시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 (본 게시글은 실제 유학 준비를 하시던 분의 질문과 저희가 드린 답변을 기반으로 재구성하였습니다) ​ 질문 미국가서 ELI부터 시작하면 대학 입학까지 어느정도 시간이 걸릴까요? ELI 에서 토플 점수만 잘 받으면 대학교 입학가능 여부는?1학년 입학이 아니라 편입도 가능한가요? 대학원으로 입학은?보통 대학 입학시 요구하는 토플 점수는 어느정도 수준인가요... ELI 부터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도움되는 토플책 있으면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 답변 ​ 안녕하세요, 라미웰빙 와이즈웨이 유학센터입니다. ​ 저희 와이즈웨이에서 운영하는 미..
[따뜻한 하루] 함부로 판단하지 말자 ​ 타조는 적이 가까이 다가오면 모래 속에 머리를 처박는데 이 모습을 본 많은 사람들은 잠시 생각합니다. ​ '자기 눈을 가려서 천적이 안 보이게 되면 천적이 사라졌다고 생각하는 건가?' ​ 하지만 타조의 이런 행동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우선은 자신의 큰 몸을 웅크려서 몸을 감추는 것입니다. ​ 타조의 평균 신장은 2m가 넘습니다. 적이 나타나면 그 커다란 몸을 최대한 숙여 적의 눈을 피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땅속에 머리를 숙이는 더 큰 이유는 땅으로 전해지는 소리를 듣고 주위 상황을 살피기 위해서입니다. ​ 타조는 판단력이 우수하고 청력이 매우 좋은데 땅속으로 머리를 넣어 접근하는 육식동물의 발소리를 통해서 상대의 크기와 위치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 그런 탐색을 통해 달아나야 할 방향을 재빨리 ..
미국 대학 장학금이요...내신 안녕하세요~~ 와이즈웨이유학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미국 대학 진학할 경우 받을 수 있는 장학금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미국 대학 학비가 워낙 비싸기 때문에, 장학혜택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께 유익한 시간 됐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본 포스트는 네이버 지식인에 실제로 올라왔던 질문과 저희가 드린 답변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 질문 제가 가고 싶은 대학 장학금 받으려면 sat 점수는 괜찮은데 내신이 거지여서요... GPA 미니멈이 3.0인데...제가 한국 고등학교 나왔거든요... 미국 GPA로 계산할 때 3.0보다 낮을 거 같은데... 이 경우엔 못 받을까요? 학교마다 다르다지만... 혹시 내신이 미니멈보다 낮은 경우 장학금 받은 경우가 있나 해서요...ㅠㅠ ​ ​ 답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