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네이버지식인] 미국유학 관련 질문합니다! (토플과 내신만으로 유학)

미국유학 장학금 받고 갈 수 있나요? Sat 뭐 이런거 없이 토플하고 내신 성적만으로 가능할까요? 있다면 방법이나 조건 같은거 좀 알려주세요... 내공 쏩니다!



-----------------------------------------------------
안녕하세요  장학금을 받고 미국 대학에 진학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입니다. ^^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은 1) 고교 성적과 2) 토플 성적으로 장학생을 선발하고 있습니다. Wise Way 입학 보장 대학 중에는 SAT 점수를 요구하는 대학도 있고 SAT가 따로 필요하지 않는 대학도 있습니다.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은 고교 성적이 미국 GPA기준 4.0만점에 2.0~2.5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고 토플 최소 69점 이상이면 주립대 장학 입학이 가능합니다. 16개 입학 보장 대학 중에는 SAT 점수를 요구하지 않는 학교들이 많습니다. 그 외 SAT 점수를 요구하는 대학도 점수를 올리기 어렵지 않은 수준이라 저희 와이즈웨이와 함께 준비하면 1개월 이내에 획득할 수 있습니다.

 

Wise Way 대학에서는 우리나라 학생에게도 장학 혜택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장학 혜택이란 바로 미국 현지 학생들에게만 적용되는 혜택인 in-state Tuition 혜택을 우리나라 학생에게도 동일하게 적용해주는 것입니다. 일반 유학생의 경우 out-of-state Tuition 이 적용되어 1년 등록금이 약 $20,000~$60,000불 정도인데 비해, Wise Way 장학 in-state Tuition 이 적용되면 1 년 등록금이 약 $5,000~$15,000 정도입니다.

따라서 장학 혜택을 받게 되면 1년 학비+기숙사비+식비를 모두 포함하여 약 17,000불 ~ $23,000, 한화 1,800만원 ~ 2,500 만원 정도의 비용으로 미국 주립대를 다닐 수 있는 것입니다!

일반 유학생의 경우 1년 약 5천만원~8천만원 정도의 비용을 쓰는 것과 비교한다면 엄청난 혜택입니다~^^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블로그와 "와이즈웨이유학센터" 홈페이지를 검색해 보세요. Wise Way 입학 대학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필요한 토플 점수, 그리고 실제 학비와 장학 혜택 학비 등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와이즈웨이 장학생들이 미국 주립대학에 진학하여 전과목 A 를 획득하고 본인들이 직접 올린 장학 일기와 졸업후 미국 기업과 병원에 취업하여 영주권을 획득하거나 대학원 장학생으로 진학하여 전액 장학금과 함께 연 $3 만불의 생활 지원금까지 받는 학생들의 장학 일기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월 토요일 열리는 설명회에도 참석해 보세요~~.

설명회에서는 미국 유학 트렌드와 와이즈웨이 장학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이 있고,

위에서 말한 전과목 A 학생이나 현지 취업한 학생들, 그리고 그 부모님께서 나오셔서 본인들의 경험을 나누어 주고, 참석한 학생과 학부모님들의 질문에 상세하게 답변해 주고 있습니다.

때문에 설명회에 참석하신 부모님들은 대부분 와이즈웨이의 찐팬이 되시고 열성적으로 바뀌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지막으로 고교 성적이 부족한 경우에는 국내에서 6개월 ~ 1년 동안 학점을 보충해서 미국 주립대 2학년으로 편입할 수 있는 패스트 트랙을 밟을 수 있도록 상담해 드립니다. 

 

토플 성적과 고교 성적만으로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는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으로 경제적인 미국 유학 준비를 시작하세요~^^*

 

------------------------------------------------------------------------------------------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 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8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 등 제반 경비를 합쳐

1년에 1,700~2,5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와이즈웨이 졸업생에 대한 미국 취업 특별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미국 현지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http://www.lamiwell.com/)참고해 주세요!

1:1 상담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