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네이버지식인]한국외대1+3 답답하네요

교과부가 1+3전형을 폐지한다면서요?

헐~ 대박

그럼 현재 합격자들은 어떻게 되는 건가요? 그냥 낙오자 되는건가요?

정말 열심히 준비해서 한국외대1+3에 합격했는데... 왜.. 도대체 왜!!

폐지를 하는 이유도 궁금하네요. 허허..

-------------------------------------------------------

1+3 전형의 폐지로 많은 학생과 학부모님께서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1+3 과정을 준비했던 학생과 학부모님께 좋은 대안이 될 뿐만 아니라 그보다 훨씬 경제적인 비용으로 주립대 유학을 갈 수 있는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이 어떨까 추천드립니다.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은 국내에서 1년간 준비기간을 갖는 과정이 아닌 바로 미국 주립대 1학년으로 신.입학할 수 있는 장학프로그램입니다. 고교 성적이 4.0만점에 2.5이상이고 토플 최소 69점 이상이면 장학 입학이 가능한 과정이랍니다~^^ 당장 토플 점수가 없더라도 미국 현지 대학에서 운영하는 ELI코스에서 토플과 대학영어를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장학 혜택입니다. 미국 현지 학생들만 받을 수 있는 장학 혜택인 in-state fee 학비 혜택을 우리나라 학생들도 받을 수 있는 장학프로그램있니다. 장학 혜택을 받게 되면 1년 학비+기숙사비+식비를 모두 포함하여 약 1,200만원 정도의 비용으로 미국 주립대를 졸업할 수 있답니다~ 보통 미국 유학의 경우 1년 약 5천만원~1억까지 쓰는 것과 비교한다면 엄청난 혜택입니다!

 

기존의 1+3 과정과 달리 미국 대학 신입생으로 정식 입학하는 과정이며 장학 혜택까지 주어지는 Wise Way 프로그램으로 경제적이고 확실한 미국 유학을 준비하는 것은 어떨까요?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블로그 토플 69점으로 장학유학가자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미국 대학은 지원 시기가 정해져 있고 또한 학교에 따라 지원 기간은 물론 준비해야 하는 서류들이 다르니 입학을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Wise Way 프로그램이 1+3 전형 피해 학생과 학부모님의 좋은 해결방안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www.lamiwell.com을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