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네이버지식인]1+3 제도 정말 끝인건가요?

저는 중앙대 1+3 국제특별과정에 지원했다가 수시 합격된 사람입니다.

근데.. 이 제도가 폐지가 되었다고 하는데.... 맞나요? 학교에서는 아니라고만 하고..

전화를 정말 많이 했거든요.. 교육부에서 쏟아져 나오는 뉴스는 폐지라고 하고..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어느게 맞는 소리 인지 좀 알려주세요.

---------------------------------------------------------------

1+3전형이 폐지되어 많은 학생과 학부모님들이 곤란한 상황이 되어서 매우 안타깝습니다. _ ㅠ 많은 곳에서 운영되었던 프로그램이었던만큼 피해를 보신 분들이 많을 상황이네요...... 이런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하여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고등학생의 경우 수능을 다시 보지 않아도 되며, 1+3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Wise Way를 꼭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이와 더불어 1학년을 국내에서 공부했던 1+3과정과 달리 1학년 신입생때부터 미국 주립대 정규 학생으로 입학하여 공부하며 장학 혜택까지 주어지는 장점이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Wise Way 프로그램은 미국 주립대에 장학 혜택을 받고 입학할 수 있는 장학프로그램으로 매우 경제적이고 확실한 입학 프로그램입니다! 1) 고교 성적과 2) 토플성적으로 지원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우리나라 고교를 정상적으로 졸업한 학생에게 장학 혜택을 주는 프로그램이니 1+3 과정을 준비했던 학생들에게도 딱 맞는 프로그램이 될 것 같습니다. 고교 성적이 4.0만점에 2.5이상이면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혹시 성적이 안 되는 학생로 상담을 통해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

 

토플 성적 또한 최소 69점 이상을 획득하면 주립대 입학이 보장됩니다. 이 또한 주립대 장학생을 위한 특례로 2~3개월 공부하면 충분히 올릴 수 있는 성적입니다. 또한 Wise Way ELI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미국 현지에서 대학 입학 전 약 2개월~ 4개월간 토플과 대학 영어 준비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장학혜택은 바로 in-state fee 혜택입니다. 1+3 과정도 마찬가지겠지만 유학생에게는 유학생 학비(out-of-state fee)가 적용되어 매우 비싼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Wise Way에서는 우리나라 학생들에게도 미국 현지 학생과 동일한 in-state fee 장학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흔치 않은 혜택이죠~^^ 장학 혜택을 받게 되면 1년 학비 +기숙사비 + 식비 등을 모두 포함하여 약 1,200만원 정도의 비용으로 미국 주립대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왠만한 국내 대학 진학 학비로 미국 현지 정규 주립대에 신.입학 혹은 편.입학 할 수 있는거죠!~^^

 

Wise Way 프로그램이 1+3 전형 폐지로 고민이 많은 학생과 학부모님께 좋은 방안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블로그 토플 69점으로 장학유학가자를 검색해보세요! 정확한 입학요건,자세한 학비,입학보장대학등이 나와있습니다. 현재 미국 현지에서 장학생으로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의 생생한 일기도 볼 수 있습니다! 지금 접수를 받고 내년 9월 학기에 미국  주립대로 입학할 수  있는 과정이 있으니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으로 매우 경제적이고 확실한 미국 유학 혜택을 놓지지 마세요!!


더 자세한 사항은 www.lamiwell.com을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