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네이버 지식인] 미국 유학을 가고 싶어요

Q.

미국유학을 가고싶은데요 아직 고등학생입니다,

방학때 어학연수가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쭉~공부해서 미국에잇는대학교가는게좋을까요??

어떤게 좋을지쫌알려주세요!!

============================================================================================

 

우리나라에서 고교를 정상적으로 마치고 미국 유학을 가시도록 적극 추천합니다.

고등학교 시절 영어연수를 위해 1년 정도 있다가 돌아오면 대부분의 경우,

미국에 가서는 영어 때문에 힘들어 하다가 어느 정도 적응해서 점수가 잘 나오다가,

다시 국내로 돌아와서는 또 일반 과목 공부때문에 점수내기가 아주 어렵습니다.

결국은 같은 학년을 다시 다니게 되거나, 그것이 싫어 자퇴하는 경우가 많은 데, 성공하는 유학 방법은 아닌 것 같습니다. 따라서 저희는 우리나라 고등학교 교육을 정상적으로 마친 후, 미국 주립대에 장학생으로 입학하는 프로그램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우리나라에서 고교 과정을 졸업한 후, 바로 미국 주립대에 미국 자국 주민에 적용하는 학비인 in-state tuition 으로 유학하는 장학 프로그램입니다. 미국 주정부가 다민족 문화 교류를 목적으로 외국 학생에게 특정 기준을 충족할 경우 입학을 허가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우리나라 고교 졸업자가 고교 성적 4.0 만점에 2.5점 (백분율로 약 67점) 이상에, 각 대학이 요구하는 토플 점수 (SAT 점수를 요구하는 학교도 있음) 와 에세이 등을 만족하면, 미국 6개주에 있는 16개 주립 대학에 장학 입학과 편입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본과는 약 35년 전에 실시하였고, 우리나라에서는 약 15 년전부터 시작한 장학 프로그램으로, 많은 학생들이 미국 대학에 입학해 전과목 A (Straight A / All A) 라는 놀라운 성적을 올리고, 졸업후에는 미국 현지 IT 기업과 병원에 취업하고 영주권을 받거나 국내의 대기업에 취업하는 등, 성공 유학 사례를 많이 올리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미국 대기업인 <아마존> 에 취업한 학생, <딜로이트> 같은 세계적 회계법인에 입사한 사례, 조지아텍 박사 과정에 전액 장학생으로 진학하면서 $35,000 의 생활보조비 (Stipend) 까지 받는 학생도 나왔습니다.

미국에서 취업하고 영주권을 받기가 쉽지 않은데, 학생들은 와이즈웨이와 끝까지 상담하면서 코칭과 컨설팅을 잘 받아들여 성공 사례를 올리고 있어, 요사이는 미국 고교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도 저희 와이즈웨이에 등록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토플이나 SAT 점수만으로 장학생이 될 수 없습니다!)

저희 홈페이지에서 성공사례 학생들이 직접 쓴 <장학생 일기>를 찾아 보세요.

장학입학이 가능한 대학 리스트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학생들과 부모님들이 직접 나오셔서 생생한 유학 정보를 나누어 드리는 <월례 설명회>에 꼭 참석하셔서 의문 사항들에 대해 문의하는 시간도 가지시기 바랍니다.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1,0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등을 합치면

1년에 1,800~2,8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www.wiseway.co.kr) 나

전화 02-2118-8311, 혹은 아래 오픈 채팅 상담으로 연락주세요!

1:1 상담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