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미국 주립대로 편입하고 싶습니다.(일본 대학 재학중)

최근 일본 대학과 중국 대학에 재학중인 학생들의 와이즈웨이 장학 문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중국대학에서 많이 문의가늘어나고 있는데, 아마도 중국내 대학 졸업자들의 취업이 어려워진 상황 때문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반면에 미국 대학 졸업생들은 취업 기회가 더 넓어지고 있다는 소식에 미국 유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와이즈웨이는 15년의 역사에서 미국 주립대에서 인스테이트 장학 유학은 물론, 졸업후 학생들이 미국 현지 취업과 영주권을 받는 사례가 많이 나와 특별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미국 주립대로 편입하고 싶은 28살 남학생입니다.

일본에서 대학을 다니고 있고 3학년 마치고 군대 다녀와

현재는 전역한지 한달정도 됐습니다.

이대로 복학 하지 않고 미국 주립대로 편입하고 싶은데 집이 부산이라 상담 받을길이 막막합니다.

1. 부산에서 상담받을 방법 있을까요?

2. 영어 공부를 안 한지 너무 오래돼서 토플공부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내년 9월입학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몇점을 언제까지 내면 될까요?

3. 지원인원이 정원을 넘으면 선착순인가요? 성적순인가요?

4. 편입시 전 학교에서 딴 학점은 얼마나 인정받을 수 있나요?

5. 설명회 참가신청에 필요한 100만원은 설명회 참가비용인가요? 프로그램 참가비용인가요?

꼭 가고싶습니다 도와주십시오.

----------------------------------------------------------------------------------------------------------------------------------

안녕하세요?

저희 와이즈웨이로 잘 오셨습니다.

1. 부산에서 상담받을 방법 있을까요?

있습니다.

시간을 약속하시면 저희가 부산에 가서 상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매월 설명회가 서울 사당역 부근 카페에서 열리고 있으니 그리로 오실 수 있으면 더욱 좋겠습니다.

전과목 A 장학생, 미국이나 국내에서 취업한 장학생, 미국 영주권을 받은 장학생들과 그 부모님들도 만나보시고, 다양한 문의사항에 대해서 질문하실 수 있습니다.

2. 영어 공부를 안 한지 너무 오래돼서 토플공부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내년 9월입학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몇점을 언제까지 내면 될까요?

될 수 있는 한 빨리 70점을 올리시면 됩니다.

그러나 지금부터 저희 지도를 따라 전력으로 공부한다면 3~4개월 내에 올릴 수 있습니다.

3. 지원인원이 정원을 넘으면 선착순인가요? 성적순인가요?

성적이 되는 순서대로 선착순입니다. 다시 말해 등록하실 때 내신 성적에 따라 합격 여부가 결정되고, 실제로 언제 갈 수 있는가는 토플 성적을 언제까지 취득하느냐에 따라 다르게 결정됩니다.

4. 편입시 전 학교에서 딴 학점은 얼마나 인정받을 수 있나요?

네,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단, 학점이 B+ 이상이어야 하며, 교양 과목 위주로 인정을 받습니다.

성적표를 보내주시면 얼마 정도 인정을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5. 설명회 참가신청에 필요한 100만원은 설명회 참가비용인가요? 프로그램 참가비용인가요?

 

프로그램 참가 비용입니다.

설명회 참가비용은 별도로 받지 않고, 일단 참가신청서를 내 주시고 설명회에 참석하셔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다만 질문자님처럼 지방에 있거나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보통 참가신청서를 내주시고 전화나 카톡 상담을 한 후 바로 입금해 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국내 대학 졸업후에 저희 와이즈웨이 장학생으로 출국해 미국 주립대를 졸업한 학생들중에는 미국 현지 IT 기업 캐나다 지사장으로 취업한 사례, 미국 최대 기업인 <아마존> 에 취업한 학생 등 다양한 사례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설명회에 참석하시면 이러한 성공 사례의 주인공들과 그 부모님들이 나오셔서 자신들의 경험과 성공의 팁(Tip) 을 나누어 주고 있으니, 의문 사항에 대해 자세히 문의하시면 좋겠습니다.

정말 잘 선택하셨습니다!

꼭 미국 주립대 장학생이 됩니다.

저희 와이즈웨이도 적극 돕겠습니다!

1. 먼저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해 주세요.

2. 동시에 고교/대학 성적표를 저희 메일로 보내주세요.(lamiwell@naver.com)

성적을 평정하여 장학혜택 합격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대학 성적을 영문으로 보내주시면 학점을 얼마만큼 인정을 받을 수 있는지를 알려드립니다.

 

3. 등록을 하시면 토플 영어 공부 방법과 준비 서류, 대학 지원, 입학허가서 발급, 비자 취득 등을 도와 드리고 같은 기수의 학생들은 모두 함께 출국합니다.

꼭!!! 미국 주립대 장학생의 꿈을 이루세요~~^^

16기 학생 출국 장면 (인천 공항)

 

--------------------------------------------------------------------------------------------------------------------------------------------------------------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8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등을 합치면

1년에 1,800~2,8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www.wiseway.co.kr) 나

전화 02-2118-8311, 혹은 아래 오픈 채팅 상담으로 연락주세요!

1:1 상담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

 

라미웰

#미국주립대장학유학 #와이즈웨이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