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안녕하세요~ BSW, MSW 과정이 있는 학교에 대해서요.

 

편입 가능 학교 중에 bsw과정이 있는 학교가 있는지 알아보고 싶은데요 ~

msw까지 연계될 수 있는 학교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BSW는 Social Work 학사 과정을 말하는 것이고 MSW란 석사 과정을 말하는 것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Wise Way 입학 보장 대학 중 케니쏘 주립대를 비롯해 3개 대학에 모두 BSW / MSW과정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Social Work 이외의 관련 비슷한 학과가 개설되어 있는 학과로는

Department of Government and Social Sciences.

Vocational Rehabilitation (학사/석사과정 모두 제공) 등이 있습니다.

 

입학 가능 대학 중 6개의 대학에 BSW 과정을 제공하고 있고 그 외의 특별 장학대학에서도 BSW / MSW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대학은 전문인보다 교양인을 키우는 것이 목적으로 다양한 관련 전공 Human Service, Psychology, Sociology 등을 전공한 후 Social Work 대학원에 진학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방문 상담 하기를 원하시면, 매월 열리는 장학 유학 설명회에 참석하세요.

설명회에서는 와이즈웨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고, 와이즈웨이 장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이 나오셔서 본인의 경험을 나누고, 개인별 유학 일정을 상담받는 시간입니다.

설명회에는 미리 참가신청서와 고교/ 대학 성적을 제출해 주시고, 확인을 받으신 후 가장 빠른 설명회에 참석하시면 됩니다.^^

 

더욱 자세한 입학 준비와 영어 학습법 상담과 함께 토플 공부와 내신에 대한

전문가 선생님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Wise Way 와 함께 본격적인 주립대 장학 입학 준비를 시작하세요.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 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8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 등 제반 경비를 합쳐

1년에 1,700~2,5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와이즈웨이 졸업생에 대한 미국 취업 특별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미국 현지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http://www.lamiwell.com/) 참고해 주세요!

 

 

1:1 상담 오픈 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

 

 

라미웰

#미국주립대장학유학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