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Health Science 편입이요~

 

현재 무역학과 1학년입니다.

무역 말고 의료 계통 쪽으로 학교를 편입하고 싶은데요.

*** 주립대 ***캠퍼스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Health science를 전공하고 싶은데요 이경우 편입을 하게되면 학점 인정은 어떻게 되나요?

다시 1학년부터 들어야하는 상황은 아니겠지요?

이 문제 때문에 고민이 많은데 만약 2학년까지 한국에서 대학을 다니게 된다면

편입은 힘들까요?


안녕하세요 Wise Way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은 1) 고교 성적 & 대학성적 2) 토플 성적으로 학생을 선발합니다.

무역학과에서 의료 계통으로 편.입학 가능합니다.

편입학 가능 여부와 인정 학점구는 대학 성적을 보아야 판단이 가능합니다.

미국 대학으로 편입은 학점 인정을 받고 입학하는 것으로 꼭 2학년을 마쳐야 편입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1 학년을 마쳤어도 그때 까지 이수한 학점을 가지고 편.입학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주립대 졸업 학점이 총 120학점인데, 국내에서 받은 학점 중 30학점을 인정받고 편.입학한다면 남은 (120-30 = ) 90 학점을 더 이수하면 졸업하는 시스템입니다.

따라서 현재 어느정도 학기를 이수하셨는지 모르지만,

편.입학이 가능하다면 가능한 빨리 미국 대학으로 편입하여

미국 대학에서 공부를 시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다만 , 현재까지의 이수 학점이 모두 인정되는 것이 아니고, 편입하려는 대학에서 인정되는 과목인지를 체크해 봐야하고 아울러 B+ 이상을 받은 과목만이 인정됩니다. 따라서 질문자님께서 아직 2학기를 시작하지 않았거나 2학년이 시작되지 않았다면, 미리 저희 와이즈웨이와 함께 과목을 선정하여 인정받을 수 있는 과목으로 선정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미리 성적표를 저희에게 보내주시면 구체적인 상담을 해 드립니다.

우선 홈페이지 [참가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신청비는 무시하세요~)

정확한 상담을 위해서 본인의 전공, 하고 싶은 전공 등에 대해 자세히 작성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고교 성적(국문/영문 모두 가능)과 대학 성적(영문)을 저희 메일 lamiwell@naver.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성적을 보고 편.입학 가능 여부, 어느 정도 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는지를 알려 드리고, 편입 준비에 대해 자세한 1:1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월 열리는 설명회에도 참석하세요.

설명회에는 와이즈웨이 장학생으로 미국 주립대에 진학하여 전과목 A (Straight A) 를 올린 학생들부터 미국 현지 기업이나 병원에 취업하고 영주권을 받은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이 나오셔서 본인들의 경험을 알려주고, 참석한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의 세세한 질문에 명확한 답변을 해 주십니다.

특히 와이즈웨이 장학생중에는 질문자 학생이 관심이 있는 Health Science 부문으로 간호학과, 치대 , 생명 공학과 등에서 성과를 올리고 있는 장학생들이 많아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Health Science 부문에서는 졸업부터 취업이나 영주권 취득 등을 혼자서 성취하기 어렵고 곁에서 대학 진학부터 학점 관리, 취업과 영주권 취득에 이르기까지 세심한 코칭과 컨설팅이 필요하다는 점을 꼭 명심하시고 ~

저희 와이즈웨이와 함께 하시도록 권해 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설명회 안내 보러가기

https://blog.naver.com/lamiwell/223110421982

 

2024년 1월 학기 / 9월 학기 미국 주립대 장학생 모집/ 136차 설명회를 7월 1일 개최합니다!

2024년 1월 학기 / 9월 학기 미국 주립대 인스테이트 장학생을 모집합니다. 최고의 장학혜택과 미국취업 기...

blog.naver.com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 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8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 등 제반 경비를 합쳐

1년에 1,700~2,5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이제 미국 유학은 단순히 학벌을 챙기는 수준은 지났습니다."

"와이즈웨이 졸업생에 대한 미국 취업 특별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미국 현지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http://www.lamiwell.com/)참고해 주세요!

1:1 상담 오픈 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
 

라미웰

#미국주립대장학유학 #와이즈웨이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