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딜**트 합격!!! ~ KSU 에 재학 중인 21기 김*희입니다

축하합니다!!

김*희 학생이 ALL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한 학기를 성공리에 마친 김*희 학생에게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2016 Spring Semester에 GSW ELI과정을 마치고 Kennesaw State University에 재학중인 21기 김*희입니다. 현재 International Business와 Finance를 전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아직 Freshmen이고 전공과목을 많이 듣지 않아서 이번 학기는 편하게 듣기 위해 제가 좋아하는 과목들과 쉬운 과목, 그리고 전공과목 하나를 들었습니다.

 

1. JPN 1001 – Introduction to Japanese I

저는 중학교때부터 일본어를 조금씩 공부했고 좋아하기 때문에 일본어 기초 과정인 이 과목은 정말 쉽게 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 add or drop기간이 끝나서야 쉬운 과정은 시험으로 대체해서 다음단계로 갈 수 있다는 걸 알아서 수업을 이수했지만 그래도 제가 잘 못하는 문법이나 가타카나와 한자를 복습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 MATH 1111 – College Algebra

수학은 원래 제가 좋아하는 과목이어서 쉬웠습니다. 이 college algebra는 한국 고1, 중3수준 정도입니다. 그래서 이 수업은 온라인으로 해서 단순하게 빨리 과제와 퀴즈, 시험을 보고 다른 과목들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과제가 열리는 순으로 미리미리 끝내 제출일까지 맘 편히 있을 수 있었습니다.

 

3. WELL 1000 – Foundation for Healthy Living

이 과목은 단순하게 보건 수업 입니다. 이 수업은 출석만 잘 하면 모두가 A를 받을 수 있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쉽습니다.

 

4. BLAW 2200 – Legal & Ethical Environment

제가 이번 학기에 들은 전공관련 과목입니다. 수업은 ppt를 중심으로 하기 때문에, 초반에는 미리 ppt를 작성해서 수업시간에는 필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하지만 미리 쓸 경우 수업 필기를 할 때 공간이 부족해서, 수업시간에 각 slide의 제목과 기본 outline만 작성해 가며 중요한 단어만 표시하고 추가적으로 적을 부분을 많이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집에서 ppt를 다시 보면서 다른 곳에 ppt와 필기를 합쳐가면서 복습을 하였습니다.

설명회에서 전과목 A (Straight A) 상을 수상하는 김*희 학생

 

미국 수업들은 그때 그때 제출해야하는 과제나 퀴즈들을 열심히 준비하면 기본적인 점수는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출일을 놓치거나 하면 비록 전체에서 깎이는 점수는 낮아 보이지만 나중에 조금 후회가 될 때도 있습니다.

저는 ELI과정 당시 writing 수업이 매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미국에서 사용하는 writing 기본 형식과 필요한 지식 등등을 미리 배워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는 writing을 가장 어려워하고 잘 못하는데 이 수업을 통해 많은 자신감을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낭보입니다!!!

김*희 학생은 2020년 UGA 회계학과로 편입후

2021년 대학원으로 진학,

AICPA 를 준비하고 있는 중에

딜**트 합격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 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8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 등 제반 경비를 합쳐

1년에 1,700~2,5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와이즈웨이 졸업생에 대한 미국 취업 특별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미국 현지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http://www.lamiwell.com/)참고해 주세요!

1:1 상담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