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9월 28일 베트남 하노이 설명회가 열렸습니다

안녕하세요~! 와이즈웨이입니다

지난 9월 28일 11시 하노이 "공감학원" 에서

와이즈웨이 장학유학 설명회가 개최되었습니다.

 

하노이 "공감학원"은 와이즈웨이 유학센터의 베트남 지사로 하노이 지역에 주재하고 있는 삼성, LG, 현대 등 우리나라 기업의 주재원 자녀/학생들을 대상으로 국어, 영어와 수학 등을 가르치는 하노이 지역내 최대 보습/입시학원입니다. 

 

 

학생들은 대부분 하노이 국제학교와 한국 학교에 다니면서 "인 (in)" 서울 대학교에 진학하려고 노력하고 있고 또 한편으로는 영어 TOEFL, SAT, AP, IB 등 높은 성적을 준비해 미국이나 영국의 수준 높은 대학으로 진학할 예정입니다.

 

 
 
 
 

설명회에는 하노이에서 최고의 국제학교로 꼽히는 *** 국제학교 학부모님 15 분이 참석해 주셨고~

먼저 와이즈웨이 유학에 대해 김정헌 이사가 자세히 설명해 주셨습니다.

와이즈웨이 장학 프로그램은 ~

34년전인 1988년 일본 가고시마 현과 미국 GSW 주립 대학교와 MOU 로 시작되어,

미국 대학에 유학하는 일본 학생들에게 In-State Tuition 장학 혜택을 부여하였으며,

우리나라 학생들은 2008 년부터 혜택을 받기 시작하여, 우리나라 사립대학 학비 정도로 공부하고 졸업후에는 절반 이상이 미국 기업이나 병원에 취업하고 영주권을 받아 미국에서 뿌리를 박고 있다는 사실을 구체적인 학생들 사례를 들어 설명하여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특히 학생들은 미국 대학을 목표로 공부하고 있으나 보통 학비가 1년 1억에 이르고

특히 최근 환율이 높아져 더욱 어려운 환경에 있는 학부모들에게 단비와도 같은 소식이었습니다.

지난 2018년에는 우리나라 한수원에서 원전을 시공하고 있는 UAE에서 현지 국제학교를 졸업하고 와이즈웨이를 통해 미국 케니소 주립대 공대 장학생으로 진학한 윤*규 학생의 부모님께서 추천해 주셔서 아부다비에서 설명회를 가진 적도 있었습니다.

(설명회 당시 아버님께서 학생의 등록금 영수증을 가지고 나오셔서 학부모님들께 일일이 보여드렸습니다.)

아울러 저희 와이즈웨이 장학 프로그램에는 미국을 비롯해 필리핀, 남아공, 중국, 일본 등 해외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영어 실력이 탄탄한 학생들이 미국 학생들만 받을 수 있는 인스테이트 (In-State Tuition) 장학 혜택을 받으며 미국 대학에서 공부할 수 있는 유일한 프로그램이기 때문입니다. 더구나 필핀이나 중국에서 대학을 다니다 온 학생들은 모두 다 와이즈웨이 인스테이트 학비가 오히려 더 싸다고 증언하고 있습니다. 거기다 영어 실력이 좀 부족하더라도 저희 와이즈웨이와 함께 준비해 빨리 극복하고 장학생이 된 사례가 많습니다. (홈페이지 장학생 일기 참고하세요~)

또 하나 극단적인 사례도 있습니다.

해외에서 국제학교를 8년 이상 다니면서 줄곧 수석을 유지하고 토플, SAT, AP 와 IB 에 이르기까지 모든 입시 점수에서 최고점대를 올려 주위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은 학생/학부모님은 와이즈웨이 장학 입학을 위해 상담해 왔으나 최종적으로 "인" 서울의 K 대학에 합격했습니다. 대학에 진학해서 반전이 생긴 것은, 이 학생이 거의 모든 학과에서 F 를 받게 된 것입니다!

학생은 이 총체적인 난국을 타계하기 위해 1학년만 마치고 군대를 다녀와 복학을 했으나 또 다시 거의 모든 과목에서 F 를 받게 되어 우리에게로 돌아와 상담, 이제는 미국 주립대에서 인스테이트 장학생으로 훌륭한 성적을 내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너무 오랫동안 해외학교에 다니면서 국내 대학의 틀에 적응하지 못한 결과로, 이러한 사례는 와이즈웨이에도 아주 흔한 사례입니다. 해외에서 공부할 때는 천재 소리를 들으면서 최상위 성적을 올려 선생님으로부터 칭찬받고 주위 학생/학부모님들에게 선망의 대상이었지만, 일단 국내 대학에 진학해서는 학생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고 제대로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 해외에서 오랫동안 공부한 학생들은 국내 대학 진학보다

직접 미국 대학에 진학해

본인의 실력을 맘껏 발휘하도록 적극 권장합니다!!!>>


미국 주립대 장학 입학은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바로 저희 와이즈웨이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고

매월 열리는 설명회에 참석하세요!

성적을 보내 주시면,

설명회 말미에 개인적인 유학 일정,

유학 대학과 전공 선정 등 1:1 상담을 진행합니다.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미국 현지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http://www.lamiwell.com/)참고해 주세요!

미국 주립대 장학생 진학 문의나 상담을 원하시면

02-2118-8311 / 070-8658-8322 로 연락주세요^^.

정성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sJqCrC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