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글쓴이 : kyj9219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저는 고2?때 참가신청서를 낸 김00학생입니다.
지난 겨울에 부산설명회도 부모님과 함께 참석했었어요ㅎㅎ
고1때 성적을 보냈을 때는 2.69였는데 그 후로 gpa성적이 매우 낮게 나와서 큰 실망감을 안고 유학을 포기했었어요 그때 선생님께서 전화를 주셔서 격려해주시고 편입과정에 대해 설명해주셨는데 성적때문에 창피하고 선생님 보기 부끄러워서 귀담아 듣지 않았어요. 하지만 나중에 대학가서 큰 후회 할 것 같아서 이렇게 도움을 요청해요 ㅠㅠ
아직 고3이 끝난 것이 아니지만 앞으로의 방향에 대한 컨설팅 상담을 부탁드려요. 
제가 고3이다 보니 평일과 토요일 모두 학교를 가서 상담할 시간이 없어요...ㅠㅠ 제가 열시에 마치는데 그때는 실례겠죠? 
일단 저의 3학년 2학기 1차 지필성적까지 보내드릴게요~ 
만약 연락주실거면 제 폰 전화가 고장났으니까 문자로 주세요~
매번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관리자
 
반갑습니다. 00 학생.  환영합니다.^^* 

그동안 저희 Wise Way 에서는 성적이 더 낮은 학생이라도 미국 주립대 장학유학을 갈 수 있는 좀 더 효율적인 방법을 강구해 놓았으니 전혀 문제없습니다. 바로 성적을 보내주세요. 
상담은 늦은 시간이라도 상관없습니다.  

기다릴께요...

더 자세한 사항은 www.lamiwell.com을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