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유학생, 미국 고등학교를 6월에 졸업하는 경우

제가 고등학교 졸업하는 날짜는 2014년 6월쯤입니다. 그럼  내년에 신청을 하려고 그러는데 TOEFL 준비먼저 하면 될까요? 대학에서 SAT Math를 요구하던데 그럼 토플과 SAT Math 와 gpa 2.5 이상만 준비하면 되나요?  여기에 나와있길 3월에 접수시작하던데 저는 6월에 졸업하니깐 그럼 2015년에 접수를 해야하나요? 8월달에 접수하는거는 뭐가 다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미국에 온지 거의 2년아되가고 졸업하면 3년체류 하게 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먼저 신청서를 제출해 주시고 아울러 이제까지의 성적표를 메일로 보내주세요.

2. 2014년 졸업이면 2014년 3월까지 토플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2014년 3월에 접수하여 2014년 5월말부터 시작하는 ELI 코스(2개월 과정)에 참가하여 9월 학기에 주립대에 입학하는 과정입니다.
8월에 시작하는 ELI코스는 4개월과정으로 2015년 1월 학기에 주립대에 입학하는 과정이며 미국에서 공부하였으니 굳이 4개월 과정을 참가할 필요는 없고 보통 고등학교가 5월말에는 졸업식을 하니 학교와 협의하여 2개월 과정에 참가하면 되겠습니다.

3. 미국에서 2년을 넘게 공부하게 되면 대학 1년은 out-of-state fee를 내고 공부해야 하고, 토플과 SAT  점수가 Wise Way 장학 학생들 보다 조금 높은 성적이 요구됩니다.
바로 신청서와 성적표를 제출해 주시고 메일(lamiwell@naver.com)로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더 자세한 사항은 www.lamiwell.com을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