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네이버 지식인] 미국대학간호학과

미국대학 간호학과 진학에 대해 궁금합니다. 글을 잘 읽어보았고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몇 마디 덧붙입니다.

미국 대학 간호학과 진학에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만, 가장 확실한 것은 미국 대학교내에 설치된 간호학과에 진학하여 RN 을 통과하고 병원에 취업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하게 생각할 것은 병원 취업후에 미국 영주권을 받을 수 있느냐에 없느냐에 따라 결과가 크게 달라진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과정을 학생이 어느 정도 숙지했다 하더라도 실제로 혼자 추진하여 성공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미국 대학에 진학하기 전 국내에서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는지, 미국 대학에 진학하여 우수한 성적을 유지하는 일, RN 준비와 졸업할 때 꼭 지켜야 할 것 등등 모든 과정마다 컨설팅과 코칭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미국 간호사가 되기 위해 유학원을 선택하신다면, 반드시 학생들이 유학가기 전부터 취업까지 컨설팅을 해 주는 유학원을 선택하시고 특히 영주권을 받은 간호사를 배출한 경험이 많은 유학원을 만나도록 꼭 권해 드립니다. 유학원 자체에서 지속적인 상담으로 도와줄 뿐 아니라 유학원 출신 선배들이 현지에서 구체적이고 세세한 부분에 코칭해주는, 선후배간 유대 관계가 끈끈한 그러한 유학원을 추천드립니다.

Nursing Students in US University

 

질문자님의 추가질문
네 안그래도 알아보고 준비를 하려구요, 안그래도 영주권때문에 캐나다대학을 진학하는게 나을지 미국대학이 나을지 고민이 큽니다. 대학은 한국이 아닌 해외대로 정했는데..다른건 정한게 없습니다. 추천하실만한곳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Kennesaw State University 졸업후 미국 병원에 취업 및 영주권을 취득하는 강*윤 간호사 (와이즈웨이 16기)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8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등을 합치면

1년에 1,800~2,5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와이즈웨이 졸업생에 대한 미국 취업 특별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www.wiseway.co.kr) 나

전화 02-2118-8311, 혹은 아래 오픈 채팅 상담으로 연락주세요!

1:1 상담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