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편입문의 ~ 국내 전문대 1학년입니다.

안녕하세요~

와이즈웨이 유학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한국대학을 다니는 학생들의 미국대학 편입에 대한 간단한 질문과 답변을 준비해봤습니다.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하죠!!^^

"안녕하세요. 지금 국내 전문대학 1학년 1학기를 마친 학생이구요.. 지금까지 22학점 들었어요..C제외하면 20학점이요.."

크라우드픽

1) 미국 대학으로 편입할때 전문대학의 경우 몇학기 이상 다녀야 편입지원을 할 수 있나요?? 제가 고등학교 성적이 바닥이어서 꼭 편입으로 지원해야 할 것 같아서요..

편입은 아무때나 상관없습니다. 1학년 1학기만 마쳐도 해당되거나 2학년을 마쳐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것은 고등학교 성적에 따라 결정됩니다. 고교성적이 2.5/4.0 이상이면 무조건 가능하고, 2.5가 약간 모자라면 1학기, 아주 모자라면 2학년을 마쳐야 하지만 보통은 1학년을 마치면 편입 가능합니다.

그리고 미국 대학의 편입은 학년의 문제가 아니라 학점의 문제로써 편입하려는 대학에서 얼마만큼의 학점을 인정해주느냐에 따라 졸업시기가 결정되는 시스템이라는 것을 이해하셔야 합니다.

Fastweb

고교 성적과 대학 성적표를 보내주시면 즉시 판정해 드립니다. 1학기를 마친 상태에서도 가능한 경우가 많으니, 서둘러 상담을 시작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2) 편입 지원 가능한 대학교 중에서 좀 저렴한 대학이 어떤 대학교인가요??

Depositphotos

모든 대학에 편입이 가능합니다. 대학 학비는 우리 홈페이지에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고, 대학 학비중에서도 in-state Fee 를 적용 받기 때문에 모든 대학이 비싸지 않은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유학이 결정된후에 학비말고 유학원에 내야 하는 비용은 총 얼마죠??

500만원입니다.

입학원서대, 추천서 영문 번역, 영문 학습계획서 감수, 지문 검사 서비스 등 모든 비용이 포함되어있습니다.

4) 입학전 어학연수는 필수인가요??

FAVPNG.com

네, 반드시 미국 GSW 주립대에서 실시하는 미국대학 입학전 과정(ELI)을 이수해야 합니다.

이 ELI 과정은 단순한 어학과정이 아니고, 미국 대학에서 공부할 때 필요한 Writing, Debate, Presentation, 에세이와 Report 쓰는 법, 논문 찾는 법 등을 훈련받는 과정입니다.

동 ELI 과정 이야말로 저희 Wise Way 프로그램의 핵심으로서 동 과정을 거친 학생들은 본인이 원하는 대학에 진학하여 모두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그 예로 30년을 운영해 온 일본 학생들의 경우 95% 이상이 4년 장학혜택을 받고 졸업하였으며, 12년째인 우리나라 학생의 경우에는 현재까지 모든 학생이 장학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

미국 주립대 in-state 장학혜택을 받는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8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등을 합치면

1년에 1,700~2,4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

----------------------------------------------------------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미국 현지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http://www.lamiwell.com/)참고해 주세요!

미국 주립대 장학생 진학 문의나 상담을 원하시면

02-2118-8311 / 070-8658-8322 로 연락주세요^^.

정성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1:1 상담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

 

라미웰

#미국주립대장학유학 #와이즈웨이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