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 전체보기

(1971)
[네이버지식인]고삼...sat는 늦었을까요 2013년 수험생이 되는 고삼입니다. 제가 심리상담사쪽으로 진로를 정했는데요 사실 사춘기에 내신관리가 엉망이 되서 대입 후 sat를 봐서 편입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직 아무것도 몰라서 헛소리를 한다고 해도 그러려니 해주세요 문법은 잘 모르는데 12년 수능 외국어영역은 3등급 후반정..
[네이버지식인]미국, 그외 영어권 국가 대학 진학 재수실패하고나서 삼수는 자신없어서 미국대학을 알아보고있습니다. 모르는것도 많고 딱히 대학을 정해 놓지않아서 더 막막하네요. 대학에서 요구하는게 보통 SAT랑TOEFL인것같은데 SAT는 준비해본적도 없어서 어떤 형식인지 난이도는 어떤지도 잘 모르겠고 대학마다 다 다르더라고요. 그..
[네이버지식인]미국대학편입 성공하려면? 미국대학편입 방법 알아보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미국대학으로 편입하기 위해서는 토플이 필수 에요?... 또 국내대학성적도 꽤 중요하다고 들었는데... 제가 성적이 중간 정도 밖에 안되거든요.. ㅜ 제 조건에서 미국대학편입 성공 할수 있을까요? 혹시 미국대학편입에 도움이 되는 조건..
[네이버지식인]유학에도 지름길이 있는지? 미국유학을 생각중이 20대 초반 여대생입니다. ㅜㅜ 혹시유학에도 지름길이 있을까여... 제가 막 꼼수르 부리려고 하는 게 아니라 좀 더 빨리 유학을 갈 수 있다면 그방법으로 유학 준비를 하는게 솔직히 더 좋잖아여.. 유학이 쉽지만은 않다는건 각오하고 있고 열심히 최선을 다 할 생각..
[네이버지식인]한국외대1+3 답답하네요 교과부가 1+3전형을 폐지한다면서요? 헐~ 대박 그럼 현재 합격자들은 어떻게 되는 건가요? 그냥 낙오자 되는건가요? 정말 열심히 준비해서 한국외대1+3에 합격했는데... 왜.. 도대체 왜!! 폐지를 하는 이유도 궁금하네요. 허허.. ------------------------------------------------------- 1+3 전형의 폐지로 많..
[네이버지식인]1+3 폐지 발표관련 항상 좋은일만 있을순 없다고.. 늘 성적 상위권이던 제가.. 과도 괜찮은 과로 들어가서... 부모님 두분 다 기뻐하셨는데.. 이게 어떻게 된일인지... 1+3 폐지라고 뉴스가 나고... 선생님들조차 연락이 이렇게 오시는데.. 정말 폐지 인건가요?? 저는 어떻게 되는건가요? --------------------------------..
[네이버지식인]1+3 제도 정말 끝인건가요? 저는 중앙대 1+3 국제특별과정에 지원했다가 수시 합격된 사람입니다. 근데.. 이 제도가 폐지가 되었다고 하는데.... 맞나요? 학교에서는 아니라고만 하고.. 전화를 정말 많이 했거든요.. 교육부에서 쏟아져 나오는 뉴스는 폐지라고 하고..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어느게 맞는 소리 인지 좀 ..
[네이버지식인]외국대학입학 수능시험을 잘못봐서 외국대학진학을 생각중인학생입니다. 근데아직 외국대학진학방법에대해서잘몰라서요.. 어떻게준비해야될지ㅠㅠ질문이좀많은데답변부탁드려요! 1. 외국명문대를 나오지않고 외국에있는지방대를 나와서 우리나라좋은기업에취업할수있을까요? 2. 외국대학진학할때 유학원의도움을받아야좋을까요? 3. 아직 외국에가서 잘생활할수있을정도의회화가되지않는데, 일년정도 워킹홀리데이다녀오고나서 2014년쯤 외국대학진학가능할까요? 4. 영어권으로유학갈때 비용저렴하구 잘배울수있는국가좀알려주세요 5. 외국대학 등록금.. 호주 캐나다 평균적으로얼마인가요? 질문이너무많은데..도움부탁드릴게요! ----------------------------------------------------------------------- 질문에 대한 답을..